다이어트~ 2일차

in #busy7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1일차를 무사히 넘기고 2일차 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짜다보니 많은 삶은달걀이 필요하다기에 마트로 갔습니다.

마트에 오래 있으면 식욕이 이성을 지배할거 같아,

달걀 2판과 소고기를 사서 집으로 왔습니다.

집에 와서 사온물건을 의자 위에 두고 정리를 하는데

갑자기...

퍽~~~~

소리가 나는 곳으로 가봤습니다.

우리의 쭌쭌이가 생달걀 2판을 의자에서 아래로 내동댕이를 친겁니다 ㅜ

삶은달걀 까먹는거에 재미가 들려있는 상태라 생달걀을 삶은건줄알고

가지고 놀아야겠다 생각들었는지 ㅜ 난리가 아니였습니다.

깨진 달걀은 제가 먹을 식단을 삶은달걀에서 계란후라이로 바꿔주었습니다.

KakaoTalk_20180228_105423373.jpg

제가 와 이거 다 먹어야하는구나

나 닭~~ ㅜ 이러고 있는데 그때의 쭌쭌이의 표정은....

KakaoTalk_20180228_105423627.jpg

아빠 놀리는거지 ㅎㅎㅎㅎㅎㅎ

KakaoTalk_20180228_105423833.jpg

아침 : 달걀후라이 4.5개, 두유

점심 : 달걀후라이샐러드

저녁 : 아몬드 , 사과

중간중간 먹을 과일 방울토마토와 참외를 싸줬네요.

아침에 달걀후라이를 먹는데 케찹은 신의 한수였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점심으로 넘어가는 시간이네요.

달걀후라이가 절 기다리네요 ㅎㅎㅎㅎ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엌ㅋㅋㅋㅋ
이 혼돈의 카오스는....
그래도 달걀 요리는 언제나 사랑입니다.ㅋㅋㅋ
쭌쭌이 표정이..ㅋㅋㅋ

혼돈의 카오스 ㅎㅎ
달걀은 사랑이죠 이만한 식재료가없죠

아이고야....애기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꺠물어주고싶네요...ㅠㅠ저도 지금 예비아빠인데....요즘 애기보니깐 너무 귀여워요....^^식단 조절 잘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그나무 계란이 제일 낫죠ㅋㅋ저도 다이어트할때 계란 많이 먹었었는데...진짜 나중에는 엄청 물리더라구요....^^ 홧탕하세요^^팔로우,보팅하고가요하고갑니다.

쭌쭌이를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맞팔하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다이어트 결심한지 2달이 지났는데.. 실천하시고 계시다니 응원합니다.

이제 실천할때 입니다~~~ ㅎ
화이팅이십니다
응원감사합니다.

쭌쭌이가 아빠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거겠죠? ^^
오늘도 무사히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쭌쭌이가 도와주는건지.. ㅎㅎㅎ
오늘도 성공시키겠습니다 ^^

다이어트라... 저와는 너무나 먼 얘기네요 ㅠ_ㅠ ㅎㅎㅎ
하... 다이어트 도시락은 너무 손이 많이가서...
그냥 확 두부만 먹어볼까도 생각중... ㅠㅠ
꼭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ㅎ

아. 두부.. 아이템 감사합니다.
아내에게 두부도 있다고 해봐야겠군요 ㅎㅎ

쭌쭌이가 올세일님 드실때 퍽퍽하지말라고 후라이해드시게 하셨네요 효자 쭌쭌이ㅎㄹ
올세일님 다이어트2일차 화이팅!!!

우부님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하지만.. 효자는 아직....ㅎㅎㅎㅎ

2일차인데
마트에가서 이성을 잃으실 걱정을 ㅠㅠ
함내세유유유

마트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습니다~~~~
힘내겠습니다 ㅎㅎㅎ

쭌쭌아!!!!😭 저였다면 정말표정관리가 안됐을거 같은데 담담하게 계란후라이를 해서 케첩도 뿌려드신 allsale님 멘탈 갑이십니다!! ㅎㅎ오늘도 다이어트 식단 화이팅이에요!!

멘탈까지 칭찬을 감사합니다.
방댕이를 한 5대 퍽퍽 해줬죠 ㅎㅎㅎ

저녁 저거 드시고 견디실수 있으세요.
아~~~~고.
제가 배가 더고파지네요 ㅎ

물 마셔야죠 ㅎㅎㅎㅎ
그렇게 말씀하시니 저도 배고프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