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안개와 미세먼지 가득!(feat. 기관지조심)

in #bust6 years ago

아침 출근길

신호 대기중에 안개가 너무 자욱하게 껴있어서 사진 한번 찍어봤습니다.

image.png

운전하면서 느끼는 가시거리는 약 100m 가량 되는 것 같은데 사진은 보다 더 잘 보이는 것처럼 나왔네요. 출근길에 햇빛 쨍!

이런 날씨가 아니여서 그런지 출근하면서 힘이 나지 않네요... 날씨가 사람의 기분과 연관되어 있다는건 정말 맞는 말 같네요^^

조금 더 가다가 안개가 정말 더 심한 곳에서 사진 하나 찍어봤습니다.

image.png

거의 운전이 힘든 그런 수준이네요?!
앞차의 뒷꽁무니를 잘 따라가면서 운전하는 수준입니다.

제차는 지금 헤드라이트...한쪽도 외눈박이 신세인데ㅠㅠ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잘 안보이는 것 같네요^^

미세먼지는?...

image.png

뭔가 N사의 미세먼지 수치는 조금 이상하네요. 숫자로만 보면 50이 넘어가면 좋음이 아니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무튼 제가 있는 충청도는 나쁨이네요ㅠ

아마 제가 자주 보는 미세미세 어플로 보면 지금은 최악! 이정도 수준으로 나오겠네요.
어플 확인해보니 정말 최악 이네요.
메시지는 절대 나가지 마세요. 이렇게 되어있네요.

미세먼지 수치는 97, 초미세먼지도 78 최악...수준으로 기관지 보호하기 위해서는 외출을 자제하라고 하네요^^

저도 출근길 잠깐의 외출이였지만 목이 칼칼한게....따끈한 배도라지차를 먹고 싶네요^^ 환절기 그리고 공기 안좋은 요즘 감기 조심하세요^^

Have a nice day!

Sort:  

아이고 어쩐지 오늘 친구가 이민가고싶다며 미세먼지 이야기를 하던데 ㅠㅠ 저 사진은 미세먼지 아니고 안개이지요?
그래도 꼭꼭 마스크 끼고 대기셔요 제이탑님!

미세먼지도 함께 있는 것 같아요!ㅠㅠ

Hello jaytop!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Thank you! ...;;;

어제도 너무 힘들었는데 ㅠㅠ

헉 안개대박이네요.. 조심히 출근하시길..

운전 조심하세요!

우리동네 미세먼지는 매우나쁨으로 나오는데 이상하네요

네...뭔가 시스템이 이상하네요 ㅎ

가을 미세먼지 무섭네요

안개가 이정도면 정말 운전조심해야죠

어제저녁부터 미세먼지가 갑자기... @jaytop님도 건강관리 잘하세요~~

저거저거 미세먼지도 같이 있는거래요 ㄷㄷ

헉...그런듯 해요... 미세먼지...나쁜...

오늘 공기가 매우 탁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