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잠의 사생활 - 데이비드 랜들

in #booksteem6 years ago

한밤중에 깨면 '수면을 망쳤다' 라고 생각해서 굉장히 찜찜하고 괜히 더 피곤한것 같았는데, 그게 잘못된게 아니었군요. 역시...

잠 하니까 예전에 만들었던 영상이 떠올라 덧붙입니다. 잠 안올때 한 번 보면 그대로 딥 슬립으로 빨려들어가게 만들었습니다 ㅎㅎ

Sort:  

ㅋㅋㅋㅋㅋ 코고는 중에 세상이 다 나오네요^^ 딥슬립이 가능할거 같지 않아요 하하. 대단한 영상이네요. 잘 봤습니다

ㅎㅎ 이 댓글에서만 보고 지나치기는 아깝네요!
포스팅이라도 하나 해 보시면 어떨까요 ^^

예전에 했었습니다 ㅎㅎ

이런. 제가 못본 모양이네요 ^^

남의 댓글에 풀보팅하긴 첨이네요.ㅎ 우야튼 .......대박!

영상을 보니 댓글을 안달수가 없네요 :)
코고는 소리가 그림과 같이 흘러나와서인지 리듬감있는 음악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