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의 과누적
피로가 과하게 누적되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이번 공모전 글 쓰느라 잠을 줄인 요즘이라 그렇습니다. 3~4시 까지 글을 쓰다가 3시간 정도 자고 출근하는 생활을 한 지 2주가 넘어갑니다.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이러고 살고 있는지... 사이트에 올려진 제 소설은 조회수가 안 올라갑니다. 보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죠. 잘 됐습니다. 공모전 떨어지더라도 지워버리면 깨끗해지니까요. 읽은 사람이 없으니 내용이 노출되지도 않았으니까요. 그래서 다행입니다. (그래, 다행일 거야. 암,,, 다행이지. ㅠㅠ 근데 왜 슬프지...)
피로 과누적 때문인지 요즘 많이 어지럽습니다. 제가 혈압이 조금 높은 편이라 혈압 때문인 것도 같아서 혈압을 재봤습니다. 공복 혈압이 87~134가 나왔습니다. 높은 편입니다. 수면 부족과 혈압이 관련 있는지는 몰라도, 암튼 종일 어지럽습니다. 빨리 공모전 끝내고 잠좀 실컷 잤으면 좋겠습니다.
소설 결말을 못 내서 드라마 '49일을' 다시 봤습니다. 질질 울면서 보다가,,, 소설 결말의 실마리를 잡았습니다. 아~~ 그런데 공모전 마감 전까지는 결말을 못 낼 것 같습니다. 괜찮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완결 안 해도 되거든요.
제가 이번에 대상 받으면 상금 10%를 스파업 하겠다고 공약을 했는데요, 우리 KR커뮤니티를 위해서라도 수상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니까 대상 가즈아~~
BNW 백일장 4회 | 가즈아 참여율도 가즈아~~~
조치훈 9단이 떠오르네요. 인디언은 비가 올 때까지 기우제를 지낸다는데, 화이팅입니다.!!
파워업 안 해도 좋으니 좀 쉬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쉬시는게 제일 중요해 보입니다.
저런...왜 그리 무리를 하세요. 큰일납니다. 천천히 쉬면서.... 창작은 무념무상이 도움이 되기도 한대요.
중간 중간에 짬짬이 잠이라도 자야합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쉬엄쉬엄하세요~^^
긴 호흡으로^^
수상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이자 최고입니다 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