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워드퍼즐 이벤트) STEPN-KR 멤버들을 위한 화요일 이벤트 (밤 12시 마감 GMT 드림)

in #blog2 years ago (edited)

크로스워드 퍼즐을 만들어 봤습니당. ㅎㅎ
스팀잇-스테픈 유저들은 푸실 수 있을 것 같고요. 1문제가 좀 어려운데. 도전해 보시죵. (대부분이 스티미언의 닉네임 입니당 ㅎㅎ)
정답 1등으로 올려주신 분 1GMT 보내드릴께용 *(재미로 해보시라고)
*푸시고 캡쳐해서 올려주심 됩니당. ㅎㅎ

2등은 캡쳐해서 올려주시고 주사위 높게 나오시는 분에게도 1GMT 보내드릴게영~
제가 댓글에 마감이라고 달면 끝이에용. 아마 오늘밤 12시가 될 것 같습니당. ㅋㅋ

https://crosswordlabs.com/embed/stepn-kr

image.png

#stepn #stepnpuzzle #스테픈크로스워드퍼즐 #kr #krsuccess #zzan #aaa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ㅋㅋㅋㅋㅋㅋ애기들안씻기고, 잔소리들으며 도전!
Picsart_23-01-17_20-47-11-265.png

우와 엄청난 스피드 ㅋㅋㅋ 솔 주소 주세용!

BK1ZibhSYVWJwfoWCwBPVe12Lg2HGYNyJM4vg6WseCc8

감사합니다!

입금완료!

짱!!대단하십니다

대단하세요!

아 하이루님.. 스펠링이 생각이 안나서 못 넣었는데. 죄송해유.. 채팅방에서 닉보고 적었는데, 한글로 하이루라고 되어 잇었는데. hiru 밖에 생각이 안나서 이건 아닌거 같아서요 ㅎㅎ

괜찮습니다^^
이런 아이디어를 내는것 자체가 정말 대단하세요!

오 2등이시죠. ㅎㅎ 세라님 그래도 완성하신것 한장 올려주십숑! 아마 2분에서 마감 되실 것 같은디.

우오 수동으로 해주셨네용. ㅋㅋㅋ 그냥 적으시면 자동으로 되는데 ㅎㅎ 수고 하셨습니당!

세라님. 솔라나 주소좀 주세용!

소소하게 재미있네요!

와 플레이해주시고 감사해요. 이타인님 넣으려고 했는데 클럽을 넣으니 넘 길어져서 ㅜㅜ 지송

전 너무 유명해서 안 넣으셔도 돼요 하하

ㅋㅋㅋㅋㅋㅋㅋ

마감입니당. ㅎㅎ @youngdeuk @shrah011 님 축하드려용. 세라님은 솔 지갑주소좀 주세영

4iJrzuhVMC7wDKpV9QLMyd5h4V8TnVSpbUYkEfDVUFPL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35
ETH 3436.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