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진짜 무제한 요금제가 나오네요!

in #blog7 years ago

53453.PNG

이번에 lgu+에서 무제한요금제를 새로 공개했는데요. 기존 무제한 요금제들은 이름만 무제한이었지 주어진 데이터 제공량을 다쓰면 속도 제한이 된 데이터를 써야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lgu+에서 진짜 데이터 제공량이 무제한인 요금제를 내놨습니다. 더군다나 데어티 주고받기가 가능하며 최대 40GB까지 가능해서 4인가족이라면 1명만 무제한요금제를 쓰고 나머지는 제일 낮은 요금제를 써도 3명에게 13GB씩 나눠줄 수 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데이터를 쓸 일이 많아서 무제한 요금제를 쓰는데 불과 얼마전에 lgu+에서 kt로 통신사이동을 했는데... ㅠㅠ 하필...얼른 kt도 나오길 기다리는수밖에 없네요 ㅎㅎ..

요금제 가격은 88,000원이며 선택약정 할인을 받을시에는 66,000원이라고 합니다.

Sort:  

유뿔 관심밖이었는데 솔깃한데요 흠 고심좀 해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이제 곧 5g넘어가서 저런 무제한요금제를 내놓는다는 말도 있더라고요.

오ㅎㅎ 한명이 높은 요금제 쓰고 나눠주면 되는군요!!
잘 읽고 갑니다.ㅎㅎ

ㅎㅎ 네 엄청난 이득이죠!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pitz!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pitz!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