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에 즐기는 상쾌한 바람과 새소리

in #blog2 years ago (edited)

새벽, 창문으로 들어오는 상쾌한 바람과 새소리에 잠을 깼다. 인적이 드문 시각에 밖으로 나갔다.
나무 잎새가 가는 바람에 흔들이고 나무가지 사이에서 새소리가 들린다.

사람이 다가옴을 느꼈을까, 서너마리 새들이 저만치 날아간다. 새벽잠이 없어진 것인지, 아니면 습관이 된 건지, 어쨌든 이른 아침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보여 기분 좋은 아침이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시원한 바람 소리와 맑은 새 소리 즐겁네요.

또 하나의 즐거움이 추가 되었네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바람소리, 새소리
자연의 소리로 귀를
씻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가끔씩 들어 들어보는것도 건강에 유익합니다.

These trees are very happy after the rain! Birds are also cheerful!

Some birds are flying over trees in the picture.

Yup! I saw those birds! You frightened them with your camera!

바람소리. 새소리 듣기 좋네요 ^^
감사합니다~~

댓글 다는 것도 즐거움이네요.
좋은 소식 올려 주세요^^

우리 동네 새보다 힘찬 소리를 내네요.

자연의 소리는 그 자쳬가 신비하죠.

아침에 기분이 좋다는 건 여러가지로 힘든 것인데
그것만 달성해도 아주 행복할 것 같아요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행복입니다.

아침잠이 없어진다는 건..나이를 들어가는 거라던데..ㅎㅎ 저는 아직도 아침잠이 너무 많아서 출근하기가 힘드네요..^^

슈퍼맘을 응원합니다. 때로는 놀고먹는 백수가 더 힘들 때가 있어요^^

새소리... 듣기 너무 좋아요~~^0^

새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데 들리세요. 마음이 착하면 들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91.75
ETH 3465.6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