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림

in #bloglast year

일상

잃어버림

CleanShot 2023-05-19 at 22.36.16@2x.png

신용카드가 3개 있는데 현재 3개 다 잃어 버린 상태 ㅋㅋㅋㅋ 그런데 온라인에서 사용중이고.. 딱히.. 모르는 결제메시지도 안오고 있기에 체크카드 위주로 쓰고 있음..

그런데 체크카드 마져도 다 사라짐 (오늘 빨래 하면서 주머니에 있는 것 발견) 여튼.. 새로 체크 카드 하나 받았고.. 당장 버스를 타야 했기에 그 이전에 카드를 한장 발급 받았음.

오랜만의 교통카드 뭔가 1회성이라 아까운감도 ㅎ 스티커형 티머니가 있으면 살까도 싶었는데 바빠서 못물어봤음

어서 아이폰 애플페이로도 교통카드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블록체인

관련된 소식은 본 바가 없음 ^^
그냥 잘 올라라 올라라 기원해 봄

AT 레슨

초반에는 무게를 다루는 법, 뒤에는 발을 위주로 레슨을 받았다.

일단 뭔가 하고자 목적에 사로잡혀서 몸전체.. 고관절의 굽힘에서 나오는 힘이 아닌 손과 어깨만을 사용해서 가방을 들고 조카 목마를 태우곤 하는는 것에 대해서.. 깊은 .. 반성과 자제 하는 시간 ㅎㅎ

그 뒤에는 무너진 발 아치를 중심으로 다시 아치를 세우면서 움직이는 것들에 대해서 다루었다. 허벅지 안쪽 근육은 강하고.. 종아리 밖쪽 근육은 약한 면으로.. 발에서 지지가 제대로 되지 않는 면들이 많이 인식 되었다. 앉았을 때 양반 다리로 앉는 경향이 있고.. 발을 바닥에 댈 때도.. 잘 그라운딩 한다는 느낌 보다는 불안한 느낌이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도 들여다 보고 훈련하는 시간이었다. 아 그리고 발가락의 긴장 ㅎ

여튼 컨디션 업업

CleanShot 2023-05-19 at 22.04.16@2x.png

GPT에게 묻다

GPT 보행에서 발가락의 역할에 대해서 알려줘

발가락은 보행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음은 발가락이 보행에서 담당하는 주요 기능들입니다:

  1. 안정성: 발가락은 우리 몸이 세워진 상태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걷거나 뛰는 동안 발가락은 몸을 지지하고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2. 발착륙 및 힘의 전달: 발가락은 보행 과정에서 발이 땅에 착륙하고 다시 떨어지는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대퇴골, 정강이 그리고 발목에서 생성된 힘은 발가락을 통해 땅으로 전달됩니다.

  3. 추진력: 걷거나 뛸 때 발가락은 우리 몸을 앞으로 밀어내는 데 필요한 추진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발가락이 마지막으로 땅을 밟고 힘을 전달하며 이루어집니다.

  4. 균형 유지: 발가락은 몸의 중심을 이동시키고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특히 우리가 한발로 서있거나 방향을 바꾸는 동안 중요합니다.

  5. 감각 정보의 전달: 발가락은 또한 미끄러운 지면, 거친 지면 등 다양한 지면 조건에 대한 정보를 뇌에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정보는 우리가 안전하게 걷고 뛸 수 있도록 돕습니다.

따라서, 발가락의 건강과 기능은 우리의 일상 생활과 운동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발가락에 문제가 생기면 보행에 어려움을 겪거나 균형을 잃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발가락과 발에 대한 적절한 관리와 운동이 중요합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