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0SBD 상금] 러시아 월드컵 승리팀 예상하고 상금 받아가세요~

in #blocktradesworldc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현재 해외 스티미언들이 엄청난 이벤트진행중인데요~
무려 2,000SBD 상금이 걸려있는 "러시아 월드컵 이벤트"입니다~

상금 2,000SBD 월드컵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


이벤트참여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조건들이 있는데요~
영어 해석하기 귀찮고 읽어봐도 뭔말인지 잘 모르겠는분들은

그냥 제 포스팅 보고 똑같이 참여하시면 됩니당~

스팀툴 click here

위의 스팀툴에서 아래의 제 ULR 주소입력하면 베껴쓸 수 있습니다~)

@keydon 월드컵 이벤트 따라하기

근데~ 승리팀 예상까지 따라하시묜 안돼용~ ㅎㅎ

승리팀 예상은 베껴쓰신 마크다운에서~

승리 W

패배 L

무승부 T

이렇게 작성하셔서 올리시면 됩니당~
태그에는 반드시 아래의 두 태그가 들어가야 하구요~
#blocktradesworldcup #mypicks

그리고 한 번 쓴 글을 수정할 경우, 기권처리된다고 하니까~
꼭 바꾸시고 싶으신 분들은~
수정하지 말고 그냥 을 다시 쓰세요~

그럼 많이들 참여하시고~
코쟁이스달 뺏어서~

우리도 외화벌이 좀 하자구요~


도움이 되셨으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게끔~
리스팀 좀 부탁드립니다~

Sort:  

대박 이벤트~ 한번 찬찬히 봐야 겠네요 ;D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게 리스팀도 좀 부탁드립니다~

어렵네요.ㅋㅋㅋㅋ

제꺼 보고 따라하면 쉽습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ㅋ

상금 당첨되시면 뽀찌 좀 주세요~ ㅎㅎ

뽀찌 두둑하게 챙겨드리겠습니다.ㅋㅋ

고맙습니다~
잘쓰겠습니다~ ㅎㅎ

와 월드컵 시즌에 예상이벤트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대박 큰게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참고해서 상금 따오겠습니다

당첨되시면 뽀찌 주세요~ ㅋㅋㅋ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게 리스팀 좀 부탁드립니다~

오전에 해볼까 하다 포기했는데...음..쉽다구용?ㅎㅎ
리스팀 조건도 있지 않나요?

그냥 내꺼 그대로 복사해서 올리면 돼용~ ㅎㅎ
근데 예상팀은 본인이 예상해서 올려야겠죠?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게 리스팀 좀 부탁드립니다~

리스팀 하였어요 ㅎㅎ

좋은 정보네요 저도 참여 하겠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빌구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게 리스팀도 좀 부탁드립니다~

따라하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
저기 스코어 간격 표시하는건 어케하는건지

Loading...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D - (6/7)


06_보팅했곰~.gif
@keydon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 한 번 천천히 따라서 참여해봐야겠습니다!!

네~ 꼭 참여하시고~
당첨되세요~
그리고 리스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참여 가능할것 같습니다~

There is some issues with your entry for blocktrades World Cup contest, where I am not able to extract out your contest entry data.

The error name is: COUNTRY_NOT_FOUND_1


This is an automated message script written by superoo7.
For more details about your error, please refer to the development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75.56
ETH 3112.5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