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돌을 맞았습니다!

in #birthday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image.png
어느덧 제가... 아니 @ksc가 두 돌을 맞이했네요.
2016년 8월 20일에 만들어졌으니 벌써.. 정말 감회가 새롭습니다.
(아마 26 moons 옆에 엑박은 생일 케이크가 아닐까 싶네요!)

제 생일축하글을 올린 지 한 달 밖에 안되었는데 다시 생일축하글을 올리려니 뭔가 이상한 기분입니다.

뭐 오늘 같은 날은 긴 말 안하고 축하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ksc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감사합니다ㅎㅎ

p.s. 왜 steemd에서 나이가 26개월로 나오는지 아시는분..?

Sort:  

두돌이라니 꿈같이 아득합니다. 세상에나 ㅎㅎㅎ
많은 기억이 있으시겠네요 마을 어귀 큰나무처럼.... 축하해요^^

기억나는 일들이 있긴 하죠ㅎㅎ
앞으로 제가 쓸 글을 봐주시길!

두돌이면 스팀에서 많은 것을 보아 와셨겠네요. 두돌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ㅎㅎ 물론 본격적으로 한지 2년이 된 건 아니라 저도 큰 차이 없을거에요 아마..

생일축하드려요~!!!!!!!!!!짝짝짝~!!!!!!!!!!^^

감사합니다ㅎㅎㅎ 셀프 축하 해봤습니다ㅎㅎ

두돌축하드립니다!!! ㅋㅅㅋ님 대단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초창기 가입자셨네요. 축하드려요. ㅎㅎ

고인물이라고 하죠^^

고인물이라니 말이 심하시네요ㅠㅠㅋㅋㅋㅋ

아...두돌을 맞아 아프진 않으셨어요? 돌이 좀 아플텐데.....

데헷~ 축하드려요

두둥..박수👍👏👏

ㅋㅋㅋㅋㅋ

데헷..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축하해요🤩😍👍

ㅋㅋㅋ감사합니당!

두돌 축하 드립니다.
2년 동안 산전 수전 공중전 까지 다 겪었겠습니다.

ㅋㅋㅋ뭐 저도 제대로 시작한건 작년이니까요!

20180820_185353.jpg

여기 엑박 생일케익 대령이오!!!ㅎㅎ
축하드립니다!!^^

역시 케익이었군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와 두돐 인증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은근 있겠지만 다들 인증을 안하셔서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6.00
ETH 2447.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