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셋이서 간단한 저녁식사

in AVLE 일상2 years ago

아내가 저녁약속이 있어 남자 셋이 집에 남게 되었다.
다들 점심을 늦게 먹었기 때문에 그리 허기가 지지 않았지만 타이밍을 놓치면 식사시간 패턴이 뒤죽박죽될 것 같아 잔치국수로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로 했다. (물론 내가 직접 요리를 하지 않고 외식으루다가... ^^;;;)

요근래 아들 두 녀석들과 식사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처음에는 나도 어색하고, 애들도 어색해하는 기류가 있었는데, 한두번 경험(?)이 쌓이다보니 이제는 서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기도 하고, 제법 재미가 쏠쏠하다.
'이런 것이 행복이겠지.'라는 생각이다.

Posted using SteemMobile

Sort:  

남자끼리 외식 !!
참 좋내요 ...
가끔 남자들끼리 어울리는 시간이 필요 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49.63
ETH 1572.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