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엔 짜장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아들캉 둘이서 짜장면 먹었어요.

1000019328.jpg

면발이 쫄깃하니 맛있네요.

Sort:  

고추가루 뿌려서 드시는건가요?? 맛있어 보이네요 사진에 붉은 부분들이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