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탕면볶음밥leeki7801 (76)in Avle 여성 육아 • 2 days ago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아들이 해 준 아침밥입니다. 무슨 밥 일까요???? . . . . . . 버터를 녹이고, 계란을 볶습니다. 밥을 넣고 볶습니다. 물을 붓습니다. 안성탕면을 적당히 부수어 넣고, 스프를 넣고 볶습니다. 맛있습니다. 근데 아들은 "엄마 맛없지? 맛 없는데 억지로 먹어주는거지? " 하하하 😀 😀 😀 #kr #krsuccess #krwriting #zzan #momscafe #dblog
라면 수프는 마법의 조미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