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보
쫄보는 웁니다.
증권사에서 무료로 준 주식이 생각나서
열어보지도 않는 계좌를 확인해봤는데 ㅋㅋㅋ
그냥 사 놓고 묻어두는 게
저한테는 딱 맞는 투자인 듯 싶습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쫄보는 웁니다.
증권사에서 무료로 준 주식이 생각나서
열어보지도 않는 계좌를 확인해봤는데 ㅋㅋㅋ
그냥 사 놓고 묻어두는 게
저한테는 딱 맞는 투자인 듯 싶습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공짜로 준거는 여러가지 해보는 게 낫죠ㅎ
네 하고 잊고 있었더니 아이고야 ㅋㅋㅋ
나는 왜 사고 팔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뭐든지 해봐야 경험치가 쌓이죠ㅎ
언젠가 좋은날이 올거에요~
긍정x긍정
와우 수익률 ㅋㅋㅋ
그러게요. 무슨 수익률이..ㅋㅋㅋ
제 5 회 스팀잇 포스팅 큐레이션 이벤트 참여자 글 - 2025-05-13
https://www.steemit.com/@talkit/-5----------2025-05-13
@talkit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쩌...쩐다ㅋㅋㅋ 투자의 귀재였네요ㅋㅋ
(아, 인내의 귀재인가 'ㅡ' ㅎㅎㅎ)
1주.. 2주..
100주, 200주를 사놨어야 되었는 것을 껄껄껄 ㅠ
Booming-kr: 2nd Phase - 5/13
https://www.steemit.com/@booming-kr/booming-kr-2nd-phase-5-13
@booming-kr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H4LAB Delegation Status (2025/05/14)
https://www.steemit.com/@h4lab/2025-05-14-status
@h4lab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