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경제

in AVLE 일상3 days ago (edited)

주말에 폐기 컴퓨터를 팔고 왔습니다.

엘베없는 창고에서 내리고,
하드 떼고, 다시 조립 후 배달.

육체 노동은 힘드네요.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아이구..
고생많으셨어요.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kimyg18/1b385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29.00% / rshares=176,896,899,416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094.88SP 중 11.95%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적당히~ 용돈도 챙기면서 하길 ㅎㅎㅎ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kimyg18/1b385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6.00% / rshares=127,835,153,761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094.88SP 중 7.66%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고생했어요~

컴 무지많네요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81.27
ETH 1661.5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