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 서울 장미축제
지난 주말 아기와 함께
중랑 서울 장미축제를 다녀왔다.
천만송이가 있다고 했는데
품종이 각기 달라서 개화가 다 되진 않았다.
중랑천을 따라 장미터널을 조성해두고
5km 이상 걸을 수 있도록 길게 되어 있었다.
장미보다 사람을 더 많이 보았지만
장미향이 나서 축제에 왔구나 실감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지난 주말 아기와 함께
중랑 서울 장미축제를 다녀왔다.
천만송이가 있다고 했는데
품종이 각기 달라서 개화가 다 되진 않았다.
중랑천을 따라 장미터널을 조성해두고
5km 이상 걸을 수 있도록 길게 되어 있었다.
장미보다 사람을 더 많이 보았지만
장미향이 나서 축제에 왔구나 실감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5월말 6월초가 되면 장미도 만개를 하겠내요
천만송이 장미 보다 사람이 더 많다는 바로 그곳 이군요^^
나중에 피는 장미를 보러 축제 이후에 가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