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뒀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avlelast year


만데빌라는
알고 있을 거다
양심을 버린 사람을

누가
정원에
쓰레기를 버렸는지
블랙박스 돌려볼까하다
그만 뒀다

내가 치웠다

Sort:  

저 쓰레기 지난번 옆에 빈집 텃밭에 버려진 것 아닌가요?
그걸 다시 주워서 저기다 또 몰래 버렸다면
분명 그분 제정신은 아닌 듯 하네요
저는 블랙박스 돌려 본다 에 한 표!!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사람사는 집앞에다 이게 무슨...ㅠㅠ
고생하셨습니다.

제정신이 아닌듯

Posted using SteemPro Mobile

ㅋㅋ

형님 저 꽃 이쁘네요.
나중에 들리면 좀 주세요.
분갈이 되나요? ^^

열대성식물, 삽목 번식 가능합니다

Posted using SteemPro Mobile

간단 명료 합니다
내가 !! 치웠다 !! ㅎㅎ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양심을 버리는 짓은 절대 하지 맙시다 !!

꽃을 심었더니 덜 버립니다

Posted using SteemPro Mobil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