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는 거지!"

in AVLE 일상2 years ago

김연아의 유명한 짤이 있죠..​

운동을 할 때 무슨 생각을 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생각은 무슨.. 그냥 하는거지..."

라고 쿨하게 대답했다고.​

김연아.png

이 말을 아주 대대적으로 해석을 하고
이런 정신이 위대한 결과를 낳는다고 했던가요...​

그 생각을 하면서 내 일상을 돌아보고 있다.
무엇을 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이유가 붙죠.​

오늘도 해야 하는 일이 수백가지인데.
그 일을 하기전에 이미 수백가지의 핑계가 붙어있어요.​

가장 먼저 붙는 생각은
"하기 싫다"는 한 백번 쯤 붙는 것같고
"다른 것 하고 싶다"는 수십번..
"이거 말고 딴 거" 이건 몇 번
그리고 수없이
많은 다른 이유들이
머릿속을 점령하고 있고요.​

오늘까지 사흘째 코칭자격심사가 있고,
컨설팅 자료 준비를 해야하며,
제안서를 써야하고,
읽어야 하는 혹은 읽고 싶은 책이 있고,
집안 물건 정리도 해야하며...​

수백가지의 일들이
그만큼 많은 핑계거리를
주렁주렁 달고 내 곁에서 맴돌고 있어요.​

지금 당장 해야 하는 건,
그냥 하는 거지...인데..​

김연아가 쉽게 했던 그 말,
그리고 남편이 주로 하는 행동, 그냥..​

그게 나는 잘 안됩니다...​

"그냥"과 친해지고 싶군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도 그냥이 좋아요. ㅎㅎ

ㅎㅎ 저도요~~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해야 겠어요
토요일 일요일 계속 출근이었는데
그냥 하는거지 뭐 음 ..잘 안되내요 ..ㅠ.ㅠ

이게 어려우니까 김연아 같은 초인만 가능하지 않을까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366.43
ETH 156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