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는 짝퉁 요리사 #13] 영양 가득 유기농채소볶음밥~♥
설마요!! 저 어릴땐 없어 못먹었죠! ㅋㅋㅋㅋ
사실 감자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어릴적 밥 한공기만 남아 있어도 어버니께선 밥을 안하시고, 감자나 고구마를 삶아 저녁을 주셔서...
설마요!! 저 어릴땐 없어 못먹었죠! ㅋㅋㅋㅋ
사실 감자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어릴적 밥 한공기만 남아 있어도 어버니께선 밥을 안하시고, 감자나 고구마를 삶아 저녁을 주셔서...
양파는 아직까지 못드신다는 소문이?ㅎㅎㅎ
와락...... 혹시 울 횽 아닌가요?
우째 이리 비슷한 식단이 다 있지요?
앗! ㅋㅋㅋㅋ
그시절 어머니들이 그렇게 많이 하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