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또 방어 ??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AVLE 일상 • last year 우아…. 쓱형 에너지 충전 완료!
에...너지가 ..방전 됐습니다 ..저 날 ..
한 두 잔만 마셨어야 했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