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ejae 님 대문 이미지 완성! // @akuku 님 대문 신청받았습니다 :)

in #artshop6 years ago (edited)

snap.jpg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한국은 이제 토요일 아침~점심이겠군요.
여긴 금요일 저녁입니다.
2017-02-14_15-53-45.jpg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그림은 떠오르는 먹스팀러, @heejae 님의 대문입니다 :)

여기는 불금입니다만 아직 감기가 다 안나아서 현 시각 전 집에 유배되어 있기 때문에
희님의 이런 포스팅저런 포스팅을 보며 대리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 ´・ω・)


출처: @haeejae 님 블로그

i13531848174.jpg


출처: @haeejae 님 블로그

CV5umm3WEAAciiW.jpg

희님은 먹스팀과 귀여움을 표현한 대문을 요청해 주셨습니다!

heejae.png

강인한 여성에겐 역시 핑크입니다.
하지만 너무 강해보이면 좀... 그럴까봐 귀여운 얼굴도 숨겨놨어요.

얼굴들은 총 몇개일까~요~~???
맞추시는 분들께 저의 무한한 사랑과 애정을 드리겠습니다.

@heejae 님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 청구서 --
결제방법: 페이아웃 후 차액분 입금 방식
작가 판매 금액에서 페이아웃 차액을 제한 금액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작가판매 SBD = A
페이아웃 SBD = B (글의 최종 보상 *0.375에 해당)
A - B = 입금액

지난글의 페이아웃 보상이 판매 금액보다 높으므로,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_< 굳굳

다음 대문 신청자는 @akuku 님입니다.
그럼, 나중에 다음 작품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제 포트폴리오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아트샵🎨 새해를 맞아서 다시 오픈합니다
그리고 @artshop 방문하셔서 다른 작가분들 그림도 꼭 구경해보세요!!!

Sort:  

1등!!건강건강한 먹거리가 많이보이네요!! 당케님도 빨리 감기나으세요~

먹스팀 하시면서 야채도 챙겨드시라는 의미로 ㅋㅋㅋ 파프리카 당근 등등이 포함됐어요.

우와, 먹스팀 포스팅들 흥하게 할 대문! 자주 보겠군요~ 불금+주말 까지 당캐님 완쾌하시라고 힘을 불어넣어 봅니다. 으랏차차!!!

ㅇ<-< 이젠 진짜 완쾌할때도 됐죠!!! 힘내겠습니다!!

7개요!!!
저는 당케님의 무한한 사랑과 애정이 고픕니다 > <♡
대문 너무 귀엽고 진짜 배고프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맞추셨군요!!! 역시 좋은 눈썰미의 마니주님...!!!!+_+

아 넘나 귀여워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힘내서 먹스팀 더 잘써보겠습니다 ㅜㅜㅜㅜㅜoriginal_10.png

넵 ㅋㅋㅋ 먹스팀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ㅎㅎㅎ

와 이쁘다 ㅎㅎㅎ
잘 보구 갑니다 ~~

감사합니다 >_<)/

어머나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것들이 골고루 들어가있네요! 당근 케이크님 색깔 쓰시는거 다 너무 좋아요 ~ ★

영양소를 골고추 섭취하시라고 콩도 그리고 당근도 그렸습니다 ㅋㅋㅋ

시간많이걸리시지않으세요?
멋진능력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화님 ^_^
시간은 좀 걸리는 편이지만 즐겁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

전 그런능력이 없어서
https://steemkr.com/kr-event/@joenghwa/kr-event-100
첫이벤트 열어봤는데 시간되심 보러와주세용
홍보중 ㅎㅎ

7개!! (늦게봐서 늦었구나... ㅠㅠ)
희재님 먹방은 잘못보면 배고픔에 쓰러집니다 ㅜㅜㅋㅋㅋㅋ

사진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한데 다 보고 나면 슬퍼집니다. 배고파서 ㅠㅠ

그럴땐 먹는겁니다... (실은 저 글 보고 야식 시켜서 흡입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