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3가 이마트 24 + PC방 ( 배틀그라운드 / PC방 데이트 / 이마트24 / 이마트 과자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다!
오늘은 빡센(?) 데이트를 하고 와서 일상글을 먼저 써봣습니다 ㅎㅎㅎ

전에 을지로에서 순대국을 먹고
혜화 넘어가기 전에 근처 이마트24가 있길래 냉큼 들어가봤네요 ~ ㅎㅎㅎ

저희 동네는 미니스톱도 하나고 ㅠㅠ
지에스랑 세븐일레븐, 씨유는 한가득인데 요 이마트24는 없네욧 ㅠㅠㅠㅠㅠ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 전에 처음갔던건 부산여행때 ㅋㅋㅋ )
과자를 골라봤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마트 과자들도 이마트24에 입점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노브랜드 제품들도 많고 식품들도 많았어요 힣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과자는 이렇게 3개 골라봤습니다~
바로 구입해서 피씨방 고고고곡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뭔가 비타민이 섭취하고 싶다고 웅이가 산
오로나민C를 마시면서 배그를........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거 맛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헤이즐넛 디핑이 많이 들어있어서 굳굳
헤이즐넛 잼도 판매중인것 같던데 담에 한번 구입해볼까 생각도 드네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오늘도 배틀그라운드를 해봅니다

그렇지만 치킨은 제것이 아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이마트24에 노브랜드제품 판매중이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녹차아이스크림이 맛있더라구요.^^

노브랜드 숙취용 컵라면 드셔보셨어요!? 그것도 이마트24에서 팔더라구요 !!!
좋아보였어요 맛이.......강황이 들었다던데 ..........ㅋㅋㅋ

요즘 이마트24가 자주보이더라구요. 아직안들어가봤는데 노브랜드 제품이 있다니 들어가봐야 겠네요 ~ 배그하시는군요 저는 오늘 1치킨을 뜯었답니다 ㅎㅎ

올! 치킨 부럽습니다 ........
이마트24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노브랜드 좋아요 !

헛!!!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특색있는 편의점이랄까 ㅎㅎㅎ 마트같은 편의점이라 좋은것 같아요 !!

요즘 이마트24 많이 생겻더라구요~~

노브랜드 감자칩 저렴해서 좋습니다 :)

맞아요 ㅎㅎ 감자칩! 오감자처럼 생긴것도 괜찮다더라구요 ~

이마트 24 .....편의점도 생겼군요!!^^;

노브랜드 제품들 은근 가성비가 뛰어나서 좋더라구요!!^^

저렴하고 다양한 종류가 많은 것같아요 ㅎㅎ

저 한국갔을때 이마트 인절미과자 사먹고 반해서.. 세 봉지나 챙겨왔었어요 ㅋㅋ맘같아선 캐리어가득 싣고 오고싶었지만요ㅜㅜㅎ

인절미 과자..기억해둬야겠군요!!!!!
캐리어 잔뜩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인절미 과자도 맛있는데 비싸더라구요 ㅠㅠㅠ
노브랜드꺼 한번 먹어봐야겠군요!!

요즘 노브랜드가 대세네요

그런가요!?

노브랜드 완전 지뢰밭.. 맛이 개쓰레기인게 종종있....

헛 지뢰를 알려주세요

이마트24 저희 사무실근처에도좀 생겼으면 좋겠네여 ㅜ

생기길 기도!!!!!!!!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