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양-artisteem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매일 떠 있는 태양일텐데 오늘따라 눈이 가네요.

지는 태양의 빛이 빨갛게 물들때 쯤 왠지 모를 인생의

쓸쓸함이 느껴지는 건 나이를 먹어서인가 봅니다.

스무살때 쯤 빨간색을 물었다면 칵테일 속에 번지는

술의 색을 말했겠지만 40대가 되고나니 물질보단

자연에서 찾게 되네요.저 태양은 지지만 없어진

것이 아니 듯 우리네 인생이 무한은 아니지만

나의 인생이야기는 무한 일 수 있길 바라며

이 사진을 올려 봅니다.

Sort:  

생각해보니
저런 석양의 모습은 한번도 찍어보지
못한거 같습니다..
사진이 넘 멋있습니다

자연에서 찾는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조금은 알것 같습니다... :)

나이를 드시고 계신가보네요^^

아직은 어리다고 생각하고 살고 있네요.....ㅎㅎㅎ

굿 샷 짝짝짝

감사합니다^^

오오 이런 식으로 레드 아티스팀이 올라오는군요

정식 아티스팀 등록은 저도 오늘이 처음입니다^^

저도 나이를 먹으니 이해가 되네요...^^;

세월이 참 빨리도 지나가네요......^^;

으아~ 눈 부셔요!ㅎㅎ

금손이 더 눈부셔요.ㅎㅎ

대신에...
그 아름다움은 그 무엇으로도
대적하기 어려지요..ㅋㅋㅋ

므 벌써 석양을 논해요 ㅋㅋㅋ

사진 보고 글 읽고 다시 사진을 보니 느낌이 달라요.
쓸쓸함이라..

4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멋집니다. 예술이네요.^^ 쓸쓸함 말고요.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