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 Autumn Sunset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벌써 가을입니다.
이제 11월부터는 정신이 없을것 같습니다 ㅎㅎ.
추수감사절을 시작으로 이곳 저곳의 송년회들, 아버지 생신, Christmas, 새해...
가족끼리 자주 모이는 기간이기도 하지만 부부 싸움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서로 이해하고 양보하면서 잘들 넘기시기를!!

사진 못 찍는걸로 알려진 제가 가을 저녁노을 사진 찍어서 올려봅니다 ㅎㅎ.
사진 위에 비행기가 찍혔네요.

IMG_3602a.jpg
사진 오른쪽위에는 비행기가
사진 왼쪽 중간에는 점 같은게 헬리콥터 같습니다 ㅎㅎ
한번 확대해보면,
page.jpg

page2.jpg



달 밑으로 비행기가...
IMG_3308a.jpg

약간 확대하면
Image3.jpg

IMG_3309a.jpg

IMG_3310a.jpg

IMG_3311a.jpg

IMG_3312a.jpg

IMG_3313a.jpg



GIF 파일로 한번 ㅋㅋ
Webp.net-gifmaker (61).gif

HDR Photo Merge 로 장난질...
combined.jpg

흑백...
Image1.jpg

보름달이 완성되기 며칠전 입니다.
IMG_3249a.jpg

Sort:  

오오... 사진이 멋집니다 ㅎㅎ
비행기도 보이고...
미쿡은 11월부터 연말분위기가 물씬 나는군요..

감사. 비행기라도 어쩌다 찍혀서 다행입니다 ㅎㅎ.
연말.. 정신없어서 빨리 지나가 버렸으면 합니다 ㅋㅋ

Wow....

Very very wonderful sky sunset 🌅 photo📷....really i love your photoshoot..my lovely friend @rtytf love you

Hey. Thanks!
Have a wonderful week.

카메라 성능 죽이네요 +_+

카메라는 쓸만한데 사진사가 ㅋㅋㅋ

사진이 넘 선명하네요.모임이 잦다보면 싸움도 생기기마련이죠.서로 이해하고 평화롭게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그냥 와이프가 하자는대로 우선은 ㅎㅎㅎ

아름답네요 ^^
벌써 곧 연말이라니 빠릅니다

후다닥 지나가네요...
연말이라 센터링님도 바쁘시겠습니다.
좋은 한주 되십시요.

Beautiful sunset and moon photography

Thank you for the comment!

아티스팀에는 사진 한개밖에 안올라 가던데...
완전 멋져요.

네. 하나밖에 ㅎㅎㅎ.
스팀잇에 들어와서 그냥 더 올렸습니다.
사진 한장만 올려도 될만큼 사진 실력이 안되서 그냥 무대기로 ㅋㅋ

네.
그런방법이 있군요.

하늘사진 찍어 비행기와 헬리콥터까지 찬조출연을 ㅎㅎ
하늘이 이쁘네요

ㅎㅎ. 저날따라 비행기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하더라구요!

일몰이 다르네요. ㅋㅋ

알타이님 글 보니 또 일 년이 지나가나 봅니다.
이제 한 해 지나 갈 수록 답답해 지는데요. ^^

행복한 한 주 되세요.
그나저나 다저스, 로버츠는 어찌 될지...

타자들도 너무 못쳤고... 감독도 너무 데이터에만 의존...
감독이 그때 그때마다 감이 좀 있어야 하는데..
너무 짜증 나더라구요 ㅠㅠ

달사진은 나중에 이용하겠습니다. 제가 찍은 달은 항상 부셔져요. ㅋㅋ

달 사진은 아무때나 같다 쓰십시요 ㅎㅎ.
이용해주신다니 아우님께 제가 감사하죠 ㅎㅎ
좋은 한주 되십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