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간절곶 나들이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우리나라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은 어디일까요?

정답은 바로 간...절곶이 아니라 독도입니다. ㅎㅎㅎ 간절곶은 우리나라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이에요. 오늘 우리 가족은 간절곶에 나들이를 갔습니다.

간절곶하면 보통 커다란 우체통을 생각하시는데요, 저는 그냥 간절곶의 바다와 공원이 좋습니다. 드넓은 잔디밭과 시원한 바다, 그리고 주변에 카페들이 연인들과 가족들을 간절곶으로 부릅니다. (저희 부부도 연애할 때 간절곶에 가끔 왔었어요.)

7E9C68A4-C79D-44FE-950F-E4FB5C97B312.gif

산책로를 걷고 뛰고 했더니 배가 고픕니다. 가까운 곳에 있는 칼국수집으로 출발!

상호: 효재손칼국수(효재분식)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184-4

37A24F62-6221-43C2-A671-281211E26CC7.jpeg

분식이란 상호 때문에 라면, 떡볶이 등이 있을 듯 하나 칼국수와 파전, 동동주가 있는 곳입니다. 칼국수와 파전의 맛이 매우 굳굳!

FE66CC06-2A7C-45C4-BB6A-8F0EDA2739EC.jpeg

효재분식에 앉아서 볼 수 있는 창밖 풍경입니다. 참으로 아름답죠?


사실 오늘은 마트에서 장보기로 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들이를 했어요. 곧 있으면 태풍도 온다 하고, 미세먼지도 올 것 같아서요. ㅎㅎㅎ

울산 간절곶 나들이를 끝내고 원래 계획대로 마트에서 장을 봤습니다. ㅎ 하루가 또 이렇게 마무리 되네요.

새해 첫 날 간절곶에 뜨는 해처럼 스팀의 해도 다시금 솟아 오르길 ^^

Sort:  

올해는 간절곶에 못가봤어요.
근처 회센터도 있는데 회를 무진장 푸짐하게 준답니다.
가을되면 저도 한번 다니러 가봐야겠네요.^^

ㅎㅎ 회센터도 훌륭한가보네요ㅋ 전 회센터는 정자 쪽에만 가봤었어요. 다음에 간절곶 가면 회센터 이용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184-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real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도 울산살때 간절곶 종종 갔었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특히나 새해 첫날 간절곶 가서 개 고생했던 기억이 ㅋㅋㅋ

스팀아 이제 제발 좀 가즈아~

새해 첫 날은 정말 근처도 가기 어려운 곳이에요 ㅎㅎㅎ

울산에 요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었는지

몰랐어요 ㅎㅎㅎ 전 왜 못봤을까요?

너무 멋있어요.

^^ 뽀돌님 간절곶 한 번 와보셔요 ㅎㅎㅎ 아주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바다를 보다 먹는 칼국수라니.... 게다가 파전과 동동주!!
케미가 환상입니다 :)
분식집에서 바라보는 뷰가 저정도라니 정말 좋습니다...
그런데 미세먼지가 곧 오다니요 ㅠㅠ 휴우... 더위가 가나 했더니 미세먼지가 오나요..

분식집의 칼국수와 파전도 뷰 만큼이나 훌륭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미세먼지는 일단 태풍이 지나가고 걱정해야겠어요 ㅠ

호미곶과는 또 다른 곳이군요. 호미곶은 가봤는데 ㅎ

호미곶은 포항에 있는 곳입니다. 상생의 손 때문에 많이 유명하죠? ㅎㅎㅎ 간절곶은 1박 2일에도 나왔던 우체통으로 유명한데 제 사진에는 우체통이 없네요 ^^

제주 섭지코지 같기도 하고 좋네요.^^

멋진 바다뿐 아니라 섭지코지의 올인하우스처럼(요즘도 있나요) 이곳에도 드라마 세트장이 있습니다. 메이퀸과 욕망의 불꽃? 드라마를 찍었었다 하네요. ^^

간절곶! 기억해둬야겠어요.
호미곶 간절곶 ㅎㅎ

넵 ^^ 써니님 기억해주세요. 들러주세요. ^^
포항의 호미곶, 울산의 간절곶. 둘다 아주 멋진 곳(곶)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