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 자꾸만 눈이 가는 하늘] 새벽녘, 황홀하게 불타는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Artwork Image

새벽녘, 황홀하게 불타는 하늘

루마니아의 아름다운 도시 브라쇼브(Brasov)에서 며칠 지내다가 다음 목적지인 이아시(Iasi)로 이동하기 위해, 이른 새벽 5시에 집을 나섰습니다. 아파트 단지의 골목 어귀를 돌자마자, 거대한 밝은 빛이 저를 감쌌습니다. 눈 앞에 깊게 펼쳐진 새파란 하늘은 저멀리 도로가 이어진 지평선 끝에서부터 밀려오는 따뜻한 파도에 일렁이고 있었고, 곧게 뻗은 단조로운 회색빛 도로는 서서히 노란 옷을 입는 하늘을 아름답게 바라보며 대치하고 있었습니다. 평화롭고 황홀했던 감상은 발걸음을 잠시 멈추고, 하늘이 따뜻해질 때까지 계속 되었습니다.




여행했던 사진들을 다시 꺼내어보다가 루마니아에서 마주한 황홀했던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이른 새벽이라 그런지 차가 없어서 그 순간의 평화를 온전히 즐겼던 것 같습니다. 그 때의 아름다웠던 하늘을 공유하고 싶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루마니아의 하늘과 함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

Sort:  

캬~ 하늘 정말 예술이네요.
동유럽쪽도 언젠가는 가야하는데...
가야겠다는 곳만 계속 생기는군요.ㅋㅋ

동유럽이랑 발칸 유럽이 정말 좋습니다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서유럽보다 전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낯선 곳에서 외로움을 조금 느낄 때 저런 광경을 만나면 그 외로움도 뭔가 혼자 자신만의 시간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시간처럼 느껴지더라구요. 너무 멋진 사진입니다 :)

맞아요 ㅎㅎㅎ 온전히 그 시간을 즐길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ㅎㅎ

차가 없는 좋은 기회(?)때문에 최고의 황홀한 광경을 목격하셨군요~

차가 없어서 더욱 더 여유 있게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저런 난간에 앉아 멍때리면 참 좋은데 말입니다 ㅎ

맞아요 ㅎㅎㅎ 맥주 한 잔 하면서 말이죠 !!

사진한장이 눈을 뗄수없게 만드네요
정말 아름다운 노을이네요

새벽의 하늘은 경외로움까지 느끼게 합니다 ... 공유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감상 감사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다른 인공적인 것으로 표현할 수 없는 것 같아요 ㅎㅎ

헉!! 어서 피하세요? 하늘에서 불덩이가 쏟아지는듯~ ㅎㅎ
자연이 만든 아름다움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하늘이 정말 아름답게 물들었습니다 ㅎㅎㅎ 제가 본 하늘 중에 가장 아름다웠던 하늘이 아니었나 싶어요 ㅎㅎㅎ

루마니아의 불타는듯한 하늘 너무 멋집니다.
사진이 예술이네요 !!!

한국에서도 이런 멋진 하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정말 아름답습니다.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감상 감사합니다 ㅎㅎ

오! 하늘에서 꿀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ㅎㅎ

정말 보기 드문 경관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특히 한국에서요. 얼른 미세먼저로부터 독립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325.56
ETH 237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