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없는 멋진 하늘을 만끽하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요번 여름은 찜찔방 처럼 공기 자체가 덥습니다.
하지만 미세먼지가 없어서 그런지 하늘이 맑아 하늘을 자주 보게 되는거 같습니다.

몇달전 강원도에 놀러갔을때 도착 당일에는 미세먼지가 있어서 설악산 울산바위도 안보이고 뿌연하늘이 었습니다.
그리고 그다음날 아침 거짓말 처럼 설악산 울산바위가 선명하게 보이고 이쁜 구름도 보너스로 보였답니다.

언제부터인가 맑은하늘을 못보기 시작했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여름 하늘처럼 계속 맑은 하늘은 유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위는 말고요 ;; 대프리카 될까봐 걱정입니다.

Sort:  

맑은 하늘이 정말 아름답네요!!

캬~~^^👍

꺄~~ 감사합니다

완전 사진이 외국 삘인데요.. 외국인줄 알았어요..
우리나라 정말 알고보면 좋은곳 참 많은곳 많은거같아요
미세먼지없이 맑은하늘
매일이랬음 좋겠어용
제발

진짜 미세먼지좀 어떻해 했으면 좋겠어요
맑은 공기 마시면서 살고 싶어요

그래도 요즘은 미세먼지가 없다고하니
많이 다니세요 ^^
또겨울되면 심각하쟎아요..
정말 미세먼지 큰일어요 TT

경치 참 좋습니다~~~

제가 그동안 보아왔던 설악산 풍경 중에 단연 최고네요 ^-^

히히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와...대박...짱인데요? 이말 이외에 더 할말이 ㅋㅋㅋ

울산바위 멋지죠~

맑은하늘 역쉬 보기좋네요^.^
사진 완전 잘 찍으셨어요~~~^^
파란하는에 구름... 멋짐 뿜뿜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너무 멋지더라구요.
맑은하늘에 울산바위~

사진 멋지게 찍으셨네요!!^^

감사합니다~ 흐흐

설악산 언제봐도 좋아요.
동해안 가다 나무들이 달라지고
커다란 바위가 보이기 시작하면
벌써 설악산이 가까왔음을 느끼지요.
그리고 펼쳐지는 동해바다
지금도 두근두근

그맛에 강원도 가는거 같아요
산과 바다가있는 강원도~

정말 청명한 하늘이네요.
너무 멋집니다. ^^

계속 이런하늘이였으면 좋겠어요
미세먼지 나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