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외계인 전격 분석 책 발간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스팀잇이 업데이트된 이후에 강제 휴식기를 갖고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안하는동안 금단현상 때문에 RC와 마나가 얼마나 생성되었는지 계속 보게되고 계속 접속만 해보았네요.

요번 Artisteem 주제가 북커버라서 나름 열심히 그려보았습니다.
하면 할수록 포토샵도 배워봐야겠다고 다짐하게 되네요.

"넌 어느별에서 왔니?" 책 발간

[본문내용 발췌]
"지구와 비슷한 환경을 가진 태양계행성이 하나씩 발견되고 있습니다.
로스 128b라는 행성도 그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 "

오늘도 아이폰에 Adobe lllustrator Draw어플을 이용해서 그려보았습니다.

Sort:  

강제 휴식기를 가지셨단 것에 격하게 공감해요~ 뉴.뉴
저는 아직 보팅 파워가 복구가 안 되어서 매일 하던 감사일기 이벤트도 못 하고 있습니다. TmT

네 rc채워주는김에 보팅파워도 ㅎㅎ 채웠으면 좋았을텐데 ..
전 이제 거의 모아가서 활동할려고요 흐흐

점점 실력이 좋아지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점점 마구 마구 실력이 향상 되면 좋겠어요,
펜만 있어도 좀더 쉬울거 같은데 ㅎㅎ

독서에 계절이 돌아왔군요^^

독서의 계절인 가을이 왔군요.
저는 판타지 소설을.... 무협지를....

아티스팀은 보팅이 되고 있나요?

2개중에 하나만 되었어요 ㅠㅠ
일해라 아티스팀!!

강릉앞바다 고래만큼 잘 그리셨네요~
점점 실력이 느시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실력이 팍팍 늘었으면 좋겠어요

깔끔하게 정말 잘 그리셨네요 ㅎ
저는 재주가 미천하여 아티스팀은 거의 도전을 못해요 ㅎㅎ

저도하는데요 ㅎㅎ
도전 하세요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저도 스팀 하드포트이후에 강제 휴식기를 가졌네요 ^^

네 근데 하필 휴일에 가제 휴식기를... ㅠㅠ
금단현상때문에 힘들었어요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9 which ranks you at #58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