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 2016년, 11월의 레일라

in #artisteem5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아티스팀 Black & White 공모글을 보고선 바로 떠오른 작품입니다.

저 그림이 그려진 시기는 2016년 11월, 제 생일날에 찍힌 사진을 모티브로 친한 형께서 그려주셨어요. 작가의 저작물을 허락을 받고 출품합니다.

센느 강 씨떼섬 옆에서 절 찍는 카메라를 보고 저도 같이 찍는 모습이에요. 이 그림을 그려준 형은 저와 몇년간 같이 활동했던 콘트라 베이시스트로 저의 못난모습 잘난 모습 다 보고도 아직 제 옆에 남아있는 소중한 사람입니다. 좋은 소식으로는 올해 드디어 이사를 하였다고 하네요. (홍대탈출!) 근데 이사한 집까지 저 그림을 가져가서 책상 앞에 걸어놓았다고... 하여 한국에 가면 뺏어올(?) 계획입니다. 그림속 모델이 저니 할말 없겠지요.

본인도 부족한 실력이라고 부끄러워 하는 마당에, 콘테스트 우승은 기대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면 제가 술한잔 사야겠지요. 절 생각해주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아티스팀에 참가합니다. ^^

Sort:  

[ ARTISTEEM COORDINATOR ]

Hello @laylador, welcome to @Artisteem! We are very happy that you contribute with your talent so that this community continues to grow. Do not forget that with Artisteem Your Light Shines

However, we suggest that you write [CR] at the beginning of your title to improve your chance to be voted. And please, follow the guidelines to structure the title of your entry correctly Guide for CO, CR and CU.


You want to learn more about Artisteem ?
Follow @artisteem to be informed about new contests. Visit our website to discover the artworks from the community. Or just join our Discord server to chat with other users and get help from the team.

Artisteem Posting Guidelines · Guide for CO, CR, and CU

아티스팀에서 새로운 주제를 시작했군요. 저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그림 느낌 좋아요ㅎㅎ

이미 출중한 작품들이 많아 눈이 즐겁네요. 솔메님의 작품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와우..! 풀보팅으로 응원해봅니다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요새 시기가 정신없는지라 묻힐것 같긴하지만 위로가 되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그림에는 마음이 담겨있죠. 그 친한 형이 laylador님을 소중히 여기는게 보여요.
꼭 한국가셔서 ㅋ 작품 가져오시길!ㅎㅎ 일상적이나 왠지 또 그게 특별한 그림이라고 할까요. 느낌이 참 좋아요! 덕분에 다른 작품들도 구경하러 갑니다 +_+!

제게 더 소중한 사람인데 서로 누가 더 소중하네 카톡으로 싸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가끔 아티스팀에 참여하는데 그림 뿐만이 아니라 스토리를 공유하는것이 좋네요. ^^

액자 예쁜걸로 해서 벽에 걸면 더 어울릴듯요!

그..그럴까요? ㅎㅎ 액자를 선물해주고, 그림은 제가 가져오면 되겠군요. 핫핫.

@artisteem 을 팔로우 하시고 개발관련 및 공지 업데이트 받아보세요.
아티스팀 디스코드 서버에 초대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discord.gg/bycktu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