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옷!!!!! 그러셨군요!!!
몰라뵈서 죄송하오니... 아침 부터 너무 핫한 저의 블로그로 초대 합니다. :)
ㅋㅋㅋ

제발 좀 잠 좀 자라고 찌찌형!!

앜ㅋㅋㅋㅋㅋㅋ
알았어ㅋㅋㅋ
형아한테 바통 넘겨두고 자고 올께~~~~~ㅋㅋㅋㅋ

얼마나 핫한지 볼까요?

첫사랑 이야기를 올려준답니다 ㅋㅋㅋ

이 형아 여기서까지 왜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커야? 왜 이렇게 따라다녀 ㅋ

스골형이 알려준 지나봇을 깔았지
다 지켜보고 있어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봇 어케하는겨
나 완전 컴맹이라 ㅠㅠ

스골형 포스팅에 설명되있어 ㅋㅋㅋㅋ

띨띨당으로 활동이 없으셔서 비상임고문으로 좌천되셨어요... 안타깝습니다 ㅠㅠ

어쩐지 보팅이 안들어오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251.96
ETH 3068.34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