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의 하늘도 이렇게 맑을 때가 있답니다.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콘테스트 참가하려고 하다가 마감되서 늦어버렸네용 ㅎㅎㅎ그래도 맑은 하늘 공유하고 싶어요 ㅎㅎ

중국 베이징 에서 거주하고 있는 8월 의 어느날 제 동생이 보내준 사진인데요

매일 같이 미세 먼지로 가득한 하늘만 있는 줄 아셨죠?
북경도 맑은날이 존재하거든요~ 요즘은 미세먼지도 정부 정책으로 인해서 많이 줄어 들고 있긴 하지만 북경 놀러갈 때 하늘이 맑은 날은 정말 행운이라는 사실ㅋㅋㅋ
그 맑은 하늘을 바라 볼때면 북경은 정말 살기 좋은 도시라고 생각 하게 만들 때가 있습니다. 하하하

오랫만에 맑은 하늘이 아름답다며 저에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준 동생이 보고싶네요
정말 하늘이 맑고 청량해서 놀랬습니다. ^^ 기분도 좋아지는 사진입니다

Sort:  

와우 그렇네요
항상 뉴스에서 미세먼저 이슈만 접하다가...
새롭게 보이네요

Congratulations @graceful103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