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빨간바지 (아티스팀)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2년이라는 시간동안 편한 옷을 입고있는 시간보다 전투복과 작업복을 입은 시간이 더 길었다. 짧은 휴식시간동안 내게 편안함을 주었던 빨간바지..일명 빤짝이!!!
2년을 나와 함께 했고 같이 전역했다.
공공장소에서 입을 수 없지만 아직도 나와 함께 하고있다.

집에서.....^^!!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하코님 해병대 나오셨구나 ㅎ

그렇구나~~

이번 아티스팀 주제도 이렇게 저렇게 끼워맞췄서 참가했네요~~!ㅎ

해병대 이긴한데 병과가 공병이라 2년동안 노가다 하고 왔습니다.허허..^^

그 귀신도 잡고 다같이 박수를 쳐도 한치의 흐트러짐이 없다는 해병대! 를 나오셨군여!!! 오오

막상 보면 도망가야죠.. ㅠㅠ 귀신 무섭습니다..ㅎ;;

ㅋㅋㅋ 집에서 입으시면 되죠....~!!!!
영광스러운 바지인데...

집에서 편하게 입고 있어요~^^!!

와우! 빨간바지보다 해병대였다는게 더 놀라워서 ㅋㅋㅋㅋㅋ

해병이나 육군이나 의경이나 힘든건 다 똑같아요~^^!

해병대 바지가 아직
간직하구 계시구나
ㅎㅎㅎ 필승?! ㅋㅋ
탐나요

필승~! ㅎㅎ 여름에 집에서 입고 있으면 시원시원해요~~ !!바람도 잘들어오고~!

공공장소에서 입으면.... 가끔 경례도 해야하잖아요 ㅎㅎ

공공장소에서 입기에는 너무 빨갑니다~ㅎㅎ;; 전역했는데 자수도 먼가 부담스럽기도 하구요. ~

뭔가 저 빨간 바지에서 강렬한 느낌이 도자기할때 부드러운 하코님의 이미지와 반대여서 더 멋져보여요 ㅋㅋㅋ

아핫! 감사합니다~~ crew.bee 님 아티스팀 참가해보신적 있으세요~^^??

Congratulations @ceramic-hak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오 해병대!!!시군요.

아티스팀 주제가 red여서 빨간거 찾다가 올려봤는데...머 대단한 건 아닙니다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