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여의도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다.

이틀전에 여의도에서 중국어 비즈니스 특강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그때 하늘에 분홍색의 구름들이 위에 녹색 화살표 방향대로

가고있는것 같아서 전 솜사탕 같이 느껴졌어요

ㅎㅎㅎㅎ


전 솜사탕 싫어하긴하지만 ㅋㅋㅋㅋㅋㅋ
단거시러하고 쓴거 좋아합니다 ^____________^

같이 공유해 보아용.

감사합니다
또 들려주세요.
^_______^

wework.jpg

키위파이님이께서 만들어주신 작품이에요 ㅎㅎ

제가 촬영한 곳이 여의도 위워크이구

요기 하늘도 제가 찍은 여의도 위워크 하늘이라서 같이 첨부해봅니다 ^_____^

스팀잇 까페 자칭 홍보대사 ㅎㅎㅎㅎ
입니다.
https://cafe.naver.com/steemit2

KakaoTalk_20180812_222635820.jpg

Sort:  

20층이닷!!!ㅋㅋ

헉 소름 ㅋㅋㅋㅋㅋㅋㅋ!!!!!!!!!!

관찰력 최고!

앗 스팀잇카페 가입한다고 해놓고 까먹었다가 방금 보고 가입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가입인사에 써주셨어용?!
찾아보니까 안계신거 같아서요~

가입만하고 가입인사 안했네요;; 지금 가서 하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당

특강은 어땠나요? ㅎㅎ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배운지 8개월이상자 라고 써있길래 나갈려고했어요 ㅋㅋㅋㅋ

기승전카페홍보! 역시 자칭타칭 카페 홍보대사 맞네요 :) ㅎㅎ by 키만

호호호홍 많이 많이 가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당 :)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감사합니당 ㅎㅎ

비지니스 특강까지 들으러 다니시고 바쁘시네용 ^^

ㅎㅎㅎ 키키 프사 바꾸셨네요??
바쁘게 사는게 좋지요 ^^

ㅋㅋㅋ저한테 관심을 가져주신거죠...!!!
넘 감사해요..

저두 뽀돌님 얼굴 잘알아요...ㅋㅋㅋㅋ
두분 만나신거 봤죠.. ^^

ㅋㅋㅋ 저두 밋업후기썼습니당

새삼 맑은하늘이네요

요즘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당 ㅎㅎㅎ

카페도 또 글을 붙여넣으러 가볼까욤.. ㅋㅋ

히히히 고고고씽~~^----^

ㅎㅎ 바로 글 두개 써주는...ㅋㅋㅋ 복붙이지만..

센스쟁이 ㅎㅎㅎㅎ

ㅋㅋ핫 부끄럽사옵니다.. 헤헷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