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 Art, Drawing]거친 선/Rough lines

in #art7 years ago

크... 거친 선도 나름의 맛이 있네요 :) 옛날에 그림을 아주 자암깐 배웠었는데 선긋기 연습에서 포기한 기억이 납니다... 엄청난 연습이 쌓여야 저런 그림을 그릴 수 있겠죠? ㅎㅎ 멋집니다!

저는 계속 자취를 하고 있었지만 다음 자취방에선 좀 사람답게 살아보려 하는데 아침식사 정하는게 참 어렵더라구요... @cagecorn님처럼 씨리얼을 차려먹으면 건강하고 맛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따라해봐야겠습니다~

Sort:  

아무래도 많은 초입자들이 선긋기 단계에서 포기하십니다ㅋㅋㅋㅋ; 그것만큼 지겹지만 또 중요하면서 오랜 기간 걸리는 기초단계가 없죠......
아침식사로 씨리얼 나쁘지 않아요! 물론 한국사람이라면 쌀과 반찬이 아침으로 든든하긴 하겠으나 그걸 다 차려먹는것도 쉬운 일이 아니고...그러다보면 아침을 굶는 경우도 많은데 그럴 바엔 시리얼이 차라리 낫죠~ 그외 영양소가 풍부한 곡물들(햄프씨드나 아마씨같은)을 좀 곁들여 먹으면 영양적으로 문제 없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