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 Works, Style Challenge]예전 그림, 스타일 연구

in #art7 years ago

작년에 그렸던 스타일 챌린지 그림을 올려봅니다. 이미지를 시프트를 누른 상태에서 좌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참조 포스팅:https://steemit.com/kr/@twinbraid/21axu3 )
It's my oldworks for style challenge.

첫번째 그림은 익숙한 라인워크에 색을 입힌 상태입니다.
원본 사진은 오마이걸 클로져 앨범 사진이구요.https://goo.gl/images/HBzNCQ
지금 보니 좌우가 반전되 있네요.
아마 중간에 점검하다가 깜빡하고 그대로 쭉 그린 모양입니다.

First one is my daily drawing style. It drawn from photograph
(original image:https://goo.gl/images/HBzNCQ)


아래 그림은 원본을 90년대 중반의 디즈니 스타일로 재해석한 버전입니다.
둥글면서 절제된 라인과 이분할로 깔끔하게 처리한 음영처리를 특징으로 보고 작업했었습니다.

Second one is mid 90' Disney movie style.



도박하다 망한 만화 씨리즈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더 잘그려야겠다는 부담감이 생기니 전 처럼 쓱쓱 그려지지 않네요.
좀 더 신경써서 그려서 여러분의 소중한 보팅파워가 아깝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Thanks for watching. I hope you enjoy it.

Sort: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오 완전 멋집니다~!!
원본은 그냥 밝은 캐릭턴데 소요님 손을 거치니 미스테리한 비밀을 가진 여자 같습니다!! ㅎㅎ

저 그림체로 그리면 기분이 그래서 그런가 자꾸 그런쪽으로 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소요님 부러운 그림실력잊니다 ㅠㅠ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멋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연구해야죠.

백설공주님이네~ 지난번에 작업중인거 보여줬던 것 같은데.. 그거지?

아니다.
오마이걸 클로저 앨범 부클릿이다.

와 감탄하고.. 부럽습니다.
팔색조시네요

한가지 스타일만 그리다 망할까봐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 없이 노력하고 연구하시는군요.
멋지세요~

눈매가 마음에 듭니다.
좋네요.

감정선이 좀 살아있나요? 나름 뭔가 담아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정표시를 하고 있는 듯 한데요..

참 그림 좋네요 ㅎㅎ 도박만화가 기대됩니다 ㅋㅋ

기대감 배신 안드리려고 노력중입니다. ㅜ-ㅠ

아 네 ㅎㅎ 부담갖지 마시고 편안한 그림 올려주세요 ㅋㅋ

좋은그림입니다 배울점이많은것같아요:)

저도 공부중인걸요. @kobuni 님 그림도 매번 성장하시잖아요.

디즈니 스탈 넘 좋아요 와;; 다양한 그림체로 변화시킬수있는
능력이 있으시군요. 보통 그림체는 바꾸기 쉽지 않거든요 대단 ^^b

자폭하자면 스타일이 너무 올드한 것 같아서 먹고 살려고 노력하는겁니다.

아니 정말 소요님 너무 금손이신 것 아닌가요..?ㅠㅠ
정말로 업보팅 빠빵 엄지손가락척올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24k로 거듭나겠습니다.

이미 24k 이시면서 ㅠㅠ

정말 재치도 만점 이시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59.10
ETH 2771.7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