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oon, Time of hardship ep.4]도박하다 패가망신하는 만화 4편

in #art7 years ago

그간 격조했습니다. 도.패.만 다시 달립니다.
Long time no see, I'm come back!


지난 이야기 보기
previous story ==> https://steemit.com/art/@soyo/cartoon-time-of-hardship-ep-3-3


IMG_1556.PNG


IMG_1619.PNG


IMG_1617.PNG


IMG_1620.PNG


IMG_1621.PNG


IMG_1622.PNG


IMG_1623.PNG

next episode: Bite Off More Than You Can Chew
다음 이야기: 인간의 어리석음은 끝이없고...

Sort:  

피보나치 수열이라니.. 주사위가 그렇게 어려운거 였음? ㄷㄷㄷ

머리쓰나 안쓰나 망하는 확률은 동등했습니다.

15번도 일어나는 걸요 뭘......

댓글에서 바다의 냄새가 나네요.
이 짠내가 눈물이 아니기를

스팀다이스...하다가 날린 기억이...

심심한 위로와 함께 #kr-mulim 태그를 달아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피보나칰ㅋㅋㅋ 세상사 될놈될 인것 같습니다. 서러워서 몬살겠슴

나름 머리 굴린건데 역시나 될놈 될이더군요.

오랜만에 만화가 돌아왔네요~!!

잼있어!^ㅅ^

감사합니다. 올리고나서 보면 별 재미없는 것 같아서 속상할 때가 많아요.

여태 이런 분을 몰르고 이었군요!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시상에~~~~~~그렇게 연속으로 안된다니....하긴 그래야 그 업체도 묵고 살겠죠.ㅎ
재밌어요!!!^^

일어날 일은 일어나더라구요. ㅜ.ㅠ

12번을 연속해서 질수는 없어...저도 예전에 많이 되내였던 말이죠 ㅠㅠ
만화보면서 왜 이렇게 감정이입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률이 나를 배신함. 독립사건이지만 총계를 내면 수렴할 줄 알았습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그런일이 일어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안함요 ㅋ

레오님은 현명하십니다.
도박은 안하는게 버는 겁니다.

그런일늠 잘 일어나던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626.97
ETH 3358.9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