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oon, Time of hardship ep.3]도박하다 패가망신하는 만화 3편

in #art7 years ago (edited)



본 만화는 실제 지명, 인명, 단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IMG_1592.PNG


IMG_1591.PNG


IMG_1590.PNG

next episode: Are you good at math?
다음 이야기: 확률 좋아하시네!

오늘은 어릴 때 좋아하던 미국만화들을 참고했습니다.
서툰 그림 계속 봐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Sort:  

쏴요님 맞는것 같네요 ㅋㅋ
머 보팅이라도 열씨미 해드리죠 ㅎㅎ
다시는 근처에 가지 마세요~

그나저나 쩌기 안경쓴 분이 '빼드림'이죠?

등골이나 스달이나 다 빼드리는 ㅋㅋ

물리는 와중에도 "이거 포스팅하면 재밌겠다"라는 생각을 했었죠.
빼드림님은 무서운 분입니다. 요즘은 더 큰거 기획하고 계십니다. 게기지말고 조용히 살기로 했습니다.

두더지야 안돼~!! 하지마 ㅜㅜ

인터스텔라였으면 과거에 저에게도 소리쳤을 겁니다.

ㅎㅎㅎㅎ 도박은 안되요~~~>. <

요즘 저 분 완전 돈 빨아댕기시는 진공청소기죠
ㅋㅋㅋ
빨랑 외쿡인들 돈좀 빨아댕기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나눠먹게-ㅅ-

아닙니다! 실제 지명, 인명, 단체와 상관없습니다!

강아지가 주사위굴리다가 물려서 두더지가 돼서 장기간 버로우 탄다는 그런 건가요? ㅋㅋ
ㅋㅋ 전 @soyo님 만화 제목 삽화가 젤 재밌습니다.

제목그림은 약간 요즘 인터넷 정서죠.
이 씨리즈가 그림을 어떻게 그려야 하나 돌아보는 목적도 있는데 확실하게 취향을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그림활동할 때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전 아재인데 요즘스타일이 좋은걸보니 아재한테도 먹히나본데요??
만화라는 장점을 살려 영어버전도 올리시는건 어떻습니까 ^^

영문작업도 시도해봐야죠.
콘티상의 시도는 몇번 해봤는데 일단 만화같은 꼴을 갖춘 다음에 해보려고 합니다.

흐규흐규. . .
120불 잃은. .예가님도 있어요. . ㄷㄷ

인생 배운 값으로는 싸다고 할 수있죠.

굉장히 그림이 깔끔합니다. 그림도 귀여워요.

오늘 그림의 의도가 그것입니다.
바로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납니다 ㅎㅎㅎㅎ

많이 서툴죠. 조금씩 볼 만한 내용으로 업그레이드 해보겠습니다.

인생조진다이스 ㅠ ㅠ 하지말아야할걸했나봅니다

도박은 안됩니다. ㅜ..ㅠ

삽화 표정들이 개성있어서 맘에들어요!
다음화는 언제 오죠~?
허리업업....감질난단 말이에요...ㅜㅜ

공부해가면서 하다보니 좀 더디네요.
다음 화는 컷수 늘려보겠습니다.

저도 하면서.. 아니 확률 80인데..왜이래...
50인데 왜이래...
계속 이랬는데요 ㅎㅎㅎ

다음화가 확률 이야기입니다. 대박 물리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46.47
ETH 3379.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