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나와 지금의 나를 보면...

in #art7 years ago

어제 우연찮게 파일 정리를 하다가
제가 예전에 작업하던 작업물을 보았어요 . 스스로 과거의 작업물을 본다는건 참으로 부끄럽군요..ㅋㅋㅋㅋ

S002_Aztec_01.png
S002_Aztec_03.png
전 회사에서 작업햇던 작업물입니다. 저 당시에만 해도 오.. 나쁘지않아 라는 생각을 가지고잇엇는데
지금보니.. 정말 디테일 퀄리티가 떨어져보이네요

그러고나서 새로운 회사에서도 사실 전회사하고 다를바없는 업무를 하고잇습니다.
새로 개발이 아닌 라이브 유지,보수, 추가작업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새로운 시도라던가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할 기회가 거의 없어요

뭔가를 해보려해도 기존에 해오던게 있으니 시도조차 못하고 한것들도 많고
그래서 한동안은 제가 고인물에 있어서 제자리걸음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매번 똑같은 디자인 레이아웃에 짧은 기간에 급하게 만드는 작업들이 대부분이다보니
내가 뭐하고 있지라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이번 작업은 좀더 자유롭게 해도 된다길래 제가 하고싶었던 질감이니 여러가지 시도햇습니다.
재밋엇어요
아직 서비스에 추가가 되지않앗기때문에 잘라서...ㅠㅠ

단일상품_모바일2.jpg 2.jpg

다음에는 회사작업물이 아닌 개인작업물로 ui를 만들어서 올릴게요
시간 틈틈히 조금씩 만들어보고있습니다 ㅎㅎ

Sort:  

Very beautiful portrait,thanks for sharing @poohcat

Thank you~ i will upload another portrai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보상만 보고 하는 스팀잇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인맥을 늘리고 좋은 글을 응원해주세요! 독자도 늘리고 재미도 있어지거든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65 / 2개 / 합계 : 3.3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Congratulations @poohcat!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poohca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