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손이 저보다 이쁜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데욧ㅎㅎ

쟤는 손끝에 물한방울 안묻히고 살았을거에요.
인간이 넘볼수 없는 손입니다 :)

흔들 흔들

사악하지만 무해하다.
탁월한 패러덕스 표현이십니다!!

우아아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오~~ 오늘은 시간때가 딱 맞았네요.
혹시 우리집에서 울꼬맹이랑 제가 추는 춤을 보셨나봐요 ^^
완전 똑같아요. 이젠 움직이는 작품을 만드셨네요~ 우왕~~
오늘 퇴근해서는 사악하지만 무해한 저 춤, 허리가 튼튼해지는 저 춤 좀 추고 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무해한 춤인줄만 알았는데, 오나무님과 꼬맹이님에게 이미 검증받은 훌륭한 춤이었군요 :)
덕분에 이 그림이 조금 더 좋아졌어요! 감사합니다 :D

무해하지만 방심할수 없는..
으스스..

허리를 44번 흔들고 난 후에 악마가 입을 열지도 몰라요 :P

무셔워요 엄마야ㅠㅠ

오늘건 무려 THE 애니메이션! 이라는 느낌이네요.
무해할 뿐더러 그루브가 굉장합니다.

심사제출한 이모티콘들이 떨어지고, 저에게 남은것은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기술이었습니다 :)
춤을 좋게 봐주셔서 매우 기쁘옵니다 :D

오예! 어제까진 업로드가 안돼있더니 피드에서 발견하는 마법소금님의 그림, 무려 춤추는 그림이라니!! 사악해도 엉덩이를 흔들며 춤을 추는군요! 골키퍼를 해도 잘할 것 같습니다 :p

올리는 시간대가 중요한 거였어요! 스프링필드님이 피드에서 바로 발견해주시다니요!!
골키퍼 재능도 있다니, 의외로 다재다능한 악마인가봐요 :D

CUTE!!!!!!!!!!!!!!!!!!!!!!!!!!!!!!!!

소금님...사악한 그의 춤을 계속 보고 있게 됩니다.....ㅋㅋㅋ O.O !! 역시나 묘한 매력...

무해한 춤이라는 말은 사실 거짓말이었어요.
그를 따라 춤추는 이들은 그가 춤을 멈추기 전에 (그게 누구더라도) 모두 지쳐나가 떨어지게 된다는 무서운 춤이었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