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요즈음 쏠에게 영감을 주는 장소 - My Favorite Place to Create

in #art7 years ago

우리 모두 스티밋이라는 공간에 무엇인가를 생산해 내는 'contents creator' 입니다. 최종적으로 contents 가 생산되는 공간은 책상위 컴퓨터이거나, 출퇴근 길의 핸드폰이겠지만, 영감이 생기는 장소는 모두 다 제각각 이겠지요.

특히 타블렛으로 많은 작업을 하는 저는 '책상 = 일하는 공간' 이라는 인식이 확실해서 인지, 어쩐지 영감이 책상에서는 잘 떠오르지는 않더라고요. 그런 제가 요즘 가장 많은 영감을 떠올리는 곳은 바로 집 앞 공원 입니다.

All of us are content creators who generate posts on steemit. Final space where the contents are produced will be a computer on a desk, or a mobile phone while commuting, but places where inspiration will happen are all different.

Especially for me, I do a lot of work with tablets, desk means 'working place'. Because of this reason, I rarely get inspiration from my desk. Beautiful park near my house is the place where I get ideas these days.

천천히 걷는 걸음, 그 때문에 눈앞에서 서서히 바뀌어 가는 풍경들,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소리들 ... 이 모든 것이 저에게는 무엇 인가를 구상하기에 너무나 좋은 조건임에 틀림이 없지만, 이곳이 '요즈음의 저' 에게 가장 적합한 '영감을 떠올리는 장소' 인 이유는, 제가 바로 아이를 키우고 있기 때문이에요.

Slow walking, changing scenes, moderate sounds that are neither big nor small... I'm sure that all of this creates a wonderful environment for me to create something, but the most critical point of this place is 'I'm raising a baby'

쇼핑몰이나, 카페에서는 제가 늘 무엇 인가를 해 주어야만 얌전한 아이가, 온통 초록으로 뒤덮인 뻥 뚫린 이 공간에만 오면 혼자 얌전히 앉아있다가 스르르 잠이 들곤 한답니다.

At the shopping mall or café, I should do somthing for my baby to make him peaceful, but when I come to this space, which covered in green, the baby sits alone and sleeps.

아이가 잠이들면 공원 곳곳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재빨리 콘티 작업을 하지요.

When the baby is asleep, I sit at a table in the park and take notes quickly.

계절이 바뀌어 가면 이곳의 풍경도 조금씩 바뀌어 가겠지요. 그 사이 저는 또 여기서 어떤 생각들을 떠올리게 될지 문득 궁금해 집니다.

As the seasons change, the landscape here will change. In the meantime, I wonder what will come to mind here


배너를 그려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스팀잇에 오늘 합류한 시안입니다..^^
뭔가 이런 소소하고 따스한 감성적인 글들이
스킴잇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저도 집주위에 이렇게 예쁜 곳이 있으면 좋겠네요

시안님 환영합니다 ^^ 스티밋에 저처럼 이런 자잘한 얘기들 풀어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D 앞으로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즐기시길 응원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멋진 장소네요.
아기를 데리고 산책을 하기에는 역시 공원이 좋네요.
엄마들..고생합니다.
아버지들도 고생하고..

마지막 부분에서 울컥하네요 ... 요즘에는 고생하는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눈에 많이 띕니다 네오쥬님 ㅠㅠ

옛날에도 조부모님이 손자, 손녀 키우는 것을 도우셨지요.
사람은 사회에서 자라는 것이니까요.
그런데도 왠지 혼자 큰 느낌이라니까요^^

글도 따뜻하고, 공원도 참 싱그럽고 좋네요~ : )
없던 영감님도 절로 나타나시겠어요! ㅎㅎㅎ

아 그러고 보니 위에 독거노인님이 얘기하신 영감님이 이 영감님이 겠군요 ㅋㅋㅋㅋ 오늘은 비가와서 영감님 만나러 못나갔는데 내일은 다시 나가보려 합니다 :D

솔님 포스팅 아주 흐뭇한 엄마미소로 바라보게 되네요

저희 아들도 2~3살 때 그때는 어린이대공원 옆에 살고 있어서
제가 조금 답답하다 싶을 때면 유모차에 태워서 단 둘이서 산책을 자주 했었어요. 유모차에서 세상 구경 하다가 자다가 가끔 간식도 먹다가.. 하던 아이의 모습이 그리워지네요.

아이 발 만 나온 사진 왜이렇게 귀엽나요 ㅎㅎ

반님 ^^ 아이들 어릴때는 정말 공원 옆이 최고 인거 같아요 ㅎㅎ 반님의 글에서 그 시절에 대한 그리움이 엄청나게 느껴져도 저도 모르게 마음이 찡- 해져 옵니다. 이 시절이 소중한건 아마 저도 지금의 반님처럼 지나봐야 더 잘 알 수 있겠죠? ;ㅇ;

공원에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아주 멋진 곳이네요
잠든 아이만 깨지 않는다면 저절로 영감이 떠오르겠어요^^

스토리쉐어링님 :D 정말 요즘처럼 공기 깨끗한 가을날에는 그저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즐거운 생각들이 술술 쏟아져 나오는 곳입니다 ^^


post.jpg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kimsungmin 으로 부터..


자신의 주변에서 영감을 찾으실 수 있는 장소가 있다는 것은
큰 행복인 것 같습니다^^

행운의 편지 감사합니다. 성민님 ^^ 그러고 보니 이런 곳을 발견해 이용하고 있는 저는 참 행복한 거네요 :D

네 ㅎㅎ 저도 그런 것 같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솔님의 포스팅만으로도 눈이 정화되고 영감이 막막 솟구치는것 같은데용? ^^
저는 막 친구들의 소지품을 보면 왜케 동기부여가 되는지 몰라요 ㅎㅎㅎㅎㅎ
솔님의 작업 테이블을 보니 저두 막 무슨 작업이라도 하고 싶어졌어요 헷 +_+

시리님의 작업테이블은 수천배 이쁠 것 같은걸요 +ㅇ+ (그나저나 소지품이라고 하시니 ㅎㅎ 저기 있는 저 펜 무인양품에서 산 지워지는 볼펜인데 너무 좋아요 ㅎㅎ 강추합니다!)

삐쭉 나온 아기 발이 왜케 심쿵인가요.... 너무 귀여워서 심장 아파요..... 그나저나 쏠님께 영감을 주는 장소를 보니 뭔가 기분 좋아지네요 :D

  • 쏠님 스토커로부터..

ㅋㅋㅋㅋㅋ 자는 아기도 심쿵스러운데다가 아기가 가진 모든 것들 중 가장 귀여운 부분이 또 저 발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사실 저녁때 저 아이가 엄청 울어재껴서 지쳤는데 송이님 덕분에 저 발 사진 생각나서 다시 한번 보고 진정했어욥 ㅎㅎ 고마워요 >ㅇ<

캬 !! 정말 좋은곳이네요
공기 좋을때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그늘에 앉아서 책도 보고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

ㅎ1ㅎ1 네 티월드님 ㅎㅎ (미세먼지 없는) 봄가을엔 정말 전업육아도 할 만 한것 같아요 ㅋㅋㅋ 일년 탈탈 털어서 한 50일 정도 나올지 모르겠지만 ;D

크하 ... 전업육아 ... 그래도 힘드실거라고 ... 생각 합니다 ^^ 저역시도 ... 힘들기 때문에 ~ㅎ그래도 밖에 나갈수 있는 날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521.43
ETH 3387.8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