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reat story, nice post. Thanks for share bro @hyosun ≧’◡’≦

Thank you so much ! ^.^

가시 없는 황금 선인장과 패브릭이 너무 따뜻한 그림이네요
업보팅을 안누를수가 없는 작품입니다.
(보팅파워가 미미한게 한탄스러울 따름이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 ^^
마음으로 이미 많이 받았습니다 :)

와.... 선인장의 저 느낌...^^

저 느낌!!! ^^
글속에 엄청남 감상평이 들어있네요 ! 감사합니다 ^^

실제로 보면 더 앙증맞고 빛나는
선인장일거같아요!🌵
저런 질감은 텍스쳐페이스트사용하신거죠?

네~ 질감은 모델링 페이스트사용했어요~^^ 딱 알아보시네요~
1호크기라 작아요^^ 귀여운 마음 빛나는 마음 가득합니다!

선인장이 엄청 강건해보이네요~!

맞아요 ^^ 강건한 선인장~
힘 많이 받으세요 ^^

물감이 두툼하게 재질 표현이 아주 좋으네요 ;D
황금이라 더 탐나는데요 +_+

네... 저도 탐나서~ 기분좋아요 ^^
굿밤되세요 :)

우왓 진짜 매력 넘치는 그림이에요.
종이를 구겨서 질감을 나타내신 건가요+_+?

tip!

종이는 아니고 모델링페이스트 (크림 지점토같은 느낌) 사용했어요 :)
칭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