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진짜 말이 안 통하는 ㅋㅋ

그렇습니다.
집에서 키우는 동물은 말을 좀 알아들을텐데요^^

미국선 종종 있는 일입니다.ㅎㅎ
엄마오리가 아기들 데리고 종종종 거리며 길 건너기도 하고요
가끔 칠면조들도 떼 출연하고 사슴들도 무리지어 나오기도 하고요...
운전중 잠시 멈춰 귀여운 모습을 기다려 주는 것도 흐뭇하고 좋아요~^^

그렇군요.
한국에서는 접하기 쉽지 않은 광경인데요.

이런 풍경은 여유가 느껴집니다.

평안하세요.

한가한 나들이길 같습니다.
천천히 따라가셨야할 듯...

마치 동물들의 천국 같습니다.
미국에 와서보니
언제나 보행자 우선이네요.
우리나라도 그렇게 되는게 좋겠지요.
요즘 음주운전사고
정말 터무니없는 범죄행위인데
국회의원들이
처벌을 강화하자는 국민의 바람을 저버리니
소환할 이유가 되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인터넷에서나 보던 그 장면이!

오래전에 청양에 갔을때
한밤중에 외딴 농로에서
새끼고라니가 나타나서 놀란적은 있었는데요.
이런 경우는 그저 신기할 따름이네요.

대박!! 동물 농장에 제보할만한 사건 아닌가요??
ㅎㅎㅎ

미국에서는 가끔 볼수있는 장면이라네요.
우리나라도 이런 여유로움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374.19
ETH 2885.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