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onder what kind of food I am looking at

떡볶이랑 치킨이 있는데 카레따위야 어딜 덤비겠습니까 ㅎㅎㅎ

카레...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앗.. 퇴근할 때 떡볶이 사가야 겠다...ㅎㅎ
즐거운 금욜 되시길~

행복한 월욜되십쇼. ㅎㅎ

Very Beautiful. I am appics ambassador, Thank you for making appics great place 😃

요즘 애픽스만 하시나봐요...
저희 남편도 쬐금 투자했는데..
이 이야기만 하면 화를 내서^^;;

요즘 의욕이 없어서 사진만 좀 올려보고 있습니다.
애픽스 업뎃은 언제하려는지.... 모니터링도 할 겸.. ㅎㅎ (여기에 투자는 안했지만요.)

부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
전 회사 근처에 먹을게 없어서 맨날 편의점 아니면 햄버거집 가는데.ㅠㅠ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23.52
ETH 3121.26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