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일기 #10. Love me

in #animal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05_114010046.jpg

첫째가 아픈 동안 첫째에게만 온 관심을 기울였더니, 평소보다 더더욱 관심 받기를 원했던 둘째.
예쁜아. 너도 사랑해.


이전 글 : 첫째의 입원. 그 이후 한 달간의 변화.
다음 글 : 간만에 맞이하는 평화로운 주말

Sort:  

"화 났네. 화났어" 얼굴에 불만 있어 보이는걸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네 이때 왜 자기한텐 관심 안가지냐고 애먼 첫째한테 심통 부리던..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animalphotography

You have earned 5.6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2/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2
Server time: 08:06:43
Account Level: 3
Total XP: 467.20/800.00
Total Photos: 31
Total comments: 2
Total contest wins: 5
And have also received a 0.6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띠용 하는 눈빛은 뭘 의미하는걸까 하고 생각하게 하네요 제가보기엔 눈빛이 띠용 한데 ㅋㅋㅋ

ㅋㅋㅋ 갑자기 이상한 물건을 들고와서 찰칵 소리를 내서 그런듯도요.

엄마가 잘못했네~~~

그러게요 아직 배울게 많은 엄마입니다.

얘는 참 토실토실....

들켰나요... 거의 첫째 두배 ㅜㅜ

우주에서 제일 신비한 동물.... 고양이...
그리고 우주에서 제일 멋있는 동물 거북이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어제 냥이의 발톱을 깎아줬더니 옆에 한참을 안오더라구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ㅋㅋㅋㅋㅋ 저희 첫째는 싫어하는 시럽 먹였더니 제 화장실에 오줌 테러 했어요. 냥이들이란 ㅋ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제일 멋진 거북님.

둘째야 포동포통하고 넘 이뻐 +_+

리안님 감사하다 냐옹~ 'ㅅ'

골고루 관심주고 사랑주는게 중요한데 참 쉽지 않죠~ ㅎ

네. 아무래도 눈길 한 번 손길 한 번 더 많이 가는 쪽이 있어요. 남편은 둘째를 훨씬 좋아하는데 집에 주로 있는게 저라서 :(

아 진짜 어쩜 저렇게 귀엽죠? >_<
볼따구에 불만이 더덕더덕!

엄마 나도 사랑해달라냐옹! +ㅅ+

더덕더덕 ㅋㅋㅋ 딱 적절한 표현입니다.

ㅋㅋㅋ 넘 귀여워요. 남편분은 둘째를 더 이뻐라 하신다니 그래도 나름 공평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63.18
ETH 3770.45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