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팀 3차 후기

in #allsteem6 years ago

올스팀이 3차 밋업을 완료하고 나서야 후기를 작성합니다.

사실 1차부터 3차까지 밋업을 완주 후에 후기를 남겨야지 하고 결심 했었는데 2차에 참석을 못했습니다. (게을렀습니다. ㅜㅠ 반성합니다.)

IMG_9839.JPG

[1차 사진]

IMG_9865.JPG

[3차 사진]

쉽게 뵙지 못할 분들의 강연을 매주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많은 스티미언들을 한자리에서 뵐수있는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올스팀도 좋았지만 앞으로의 올스팀이 더 기대됩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운영하실지 어떤 이벤트를 하실지 응원하겠습니다.~


개기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매회마다 뛰어다니시는 모습도 그렇고~ 오늘 발표도 너무 잘들었습니다. 개발자의 편견일 수도 있지만 저도 그렇고 대부분의 많은 개발자들이 발표 하기를 꺼려하고 말을 잘 못하는데... 발표를 잘하셔서 깜짝 놀랬습니다. 나중에 발표하는 법좀 알려주세요~ ㅋ

오버노드에서 매번 간식을 주셔서 너무 잘먹었습니다. 카카오 친구도 했고 회사 관련 정보도 보고 있는데 재미있네요~ 응원하겠습니다.

Sort:  

뉴비스티미언이라 아직 올스팀이 무얼 의미하는지 잘 모릅니다. 앞으로는 올스팀이 뭔지도 공부해봐야겠네요 ^^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올스팀 밋업 함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승승장구 하시길 진심을 담아 기원합니다~^^

올스팀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져봐야겠군요.^^

늦게와서 일찍 가느라 인사를 못드렸네요. 다음에 뵙겠습니다.

여기저기 밋업 후기가 많네요 ㅋ
부럽고, 아쉽고 ㅋ 그렇네요, ㅎㅎㅎ 재미있을것 같아요
언젠간 snackplus 님도 만나뵈야 하는데, 쉽지 않군요 ㅠ

네, 부럽고, 아쉽고 재미있을것 같고요.. ㅠㅠ..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스팀이 빨리 올라야 할건데... 조금 걱정이 됩니다.

좋은곳다녀오셨군요~!1차3차가신것도대단하신걸요~!ㅎ

재미있게 보구 오셨네욧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85.43
ETH 3494.1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