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선 2022 드라마

in #aftersun-20225 months ago

우리는 청소년들의 삶에 대해 얼마나 진정으로 알고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 젊은이들의 삶에 대해 얼마나 진정으로 알고 있는가...? 영국 샬롯 웰스 감독이 연출한 영화 '애프터 선'(2022)을 보고 나서 떠오른 질문입니다.

src

영화의 줄거리는 다소 기본적인데, 어린 소녀 소피가 열한 살 때 아빠와 함께 늦봄에 터키로 휴가를 떠났던 일을 회상합니다. 그 여행이 아빠와 함께한 마지막 여행이었기 때문에 그녀에게는 매우 중요한 여행이었고, 그 후 아버지는 이상하게도 그녀의 삶에서 사라졌고 이후로는 다시는 아버지를 볼 수 없었습니다.

아빠 캘럼(폴 메스카노)은 딸 소피(프랭키 코리오)의 엄마와 별거 중이어서 두 사람은 따로 사는 것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만나기만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소외감에도 불구하고 아버지와 딸 사이에는 많은 애정이 있고 솔직하고 적절하게 보이는 서신이 있다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아버지와 딸 사이에는 누군가는 프로포즈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 주제를 논의할 수 있는 충분한 신뢰가 있습니다. 딸이 아빠에게 서재에서 남자아이를 만났고, 그 남자아이가 너무 좋았으며, 심지어 입에 키스까지 했다고 말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 말에 대한 캘럼의 반응은 놀랍다는 것이지만, 그는 그 젊은 여성에게 어떤 식으로든 말을 걸려고 하지 않습니다.

다른 행사에서 아버지는 젊은 여성에게 약물의 위험성을 모니터링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합니다. 또한, 젊은 여성이 자신에게 유리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하지만,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결국 그녀도 자신에게 일어난 것처럼 약물을 시도하게 될 것이라고 대답합니다. 젊은 여성은 침묵을 지키며 반성합니다...

어쨌든 서로가 의심의 여지없이 서로를 인식 할 수있는 그 정도의 대응을 넘어서 소녀와 아빠 모두 서로에게 알려주지 않는 신비한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캘럼은 저녁 무렵이면 밤의 명소에서 경험을 쌓기 위해 탈출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한 번은 젊은 여성이 다른 사람들과 분리되어 여관으로 돌아가지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하지 못해 저녁 내내 그 공간을 피하기도 합니다. 소피는 그녀에 관한 한, 그녀가 더 확립 된 사춘기 동료들이 그녀에게 보여준 성적 시작의 우주에 점차적으로 유혹되고 있다는 사실을 아빠에게 알리지 않습니다 ...

캘럼은 자신을 고문하는 것들에 대해 젊은 아가씨와 대화하지도 않습니다. 또한 영화가 일반적으로 요구하는 것은 바로이 지점입니다. 예를 들어, 방의 갤러리 난간에 남아있는 것과 같이 자멸적인 위험으로 해석 될 수있는 일을하는 등 그의 질문에 당황하고 놀라운 고통을 느끼는 아빠를 보여주는 다양한 장면이 있습니다 ... 소피는 아빠의 정신을 사로 잡는 허리케인에 대해 부주의합니다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88.06
ETH 3414.2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