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식량을 배급 받았습니다.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도구 필라테스를 했다.
도구 중에서도 미니 볼⚽️ ??
허리를 접는거나 복근 운동은 노답이었지만
너무 좋은 운동이었음
역시 인간은 도구를 써야한다.

그리고 오늘은 점심은 전투식량으로 결정

동생이 예비군 훈련을 갔다가 받아 온 도시락인데
진짜사나이에서 신기하게 봤던게 생각나서 챙겨왔다.

상자는 뭔가 고급지네.

발열팩 안에 밥이 있고, 소고기 소스와 볶은 김치, 종이그릇과 숟가락

저 팩의 하얀 끈을 당기고 세워서 10분, 눞혀서 10분이 지나면 맛있는 밥이 된다는데...별로였다.
배고픈데 20분은 너무 길다...근데 이건 전투 중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식량이라는게 포인트이기에 기다려 보았다.

끈을 당기자마자 만질수 없을정도로 뜨거워지고 연기가 나며 소리도 나는게 신기해서 바라보다 20분이 금방갔다.

레시피대로 소스를 부었는데 소고기도 큼직큼직 많이 들어있고 냄새도 맛있을 것 같았다.

그런데 밥은 떡이었고 스캠도 이런 스캠이 없었다.;;;;;;
동생이 안먹고 가져와서 선뜻 줄 때 눈치를 챘어야 되는데 ㅎㅎㅎ

영상을 올리고 싶었는데 재생이 안된다며 변환도 안된당ㅠ

aaronhong_banner.jpg



10252
Walking

Sort:  

나도 필라테스하고싶은데!!

남자 껴주는 곳이 근처에 없어 ㅠ

맞아 여기도 그래 남자는 ......
나도 오늘 같은 생각했지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마워요

짬밥은 짬밥일 뿐입니다. ㅎ

저렇게 먹으면 훈련 못할거ㅇ같아요 ㅎ

ㅎ 전투식량이 이제 마트에 저장되어 있어서 전쟁이 나도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마트에서 전투식량을 파나봐요. 다른맛 먹어볼까요 ㅋ

산에서 덜덜 떨고 굴러 다니고 훈련하다 먹으면 맛나요 ㅋㅋㅋㅋ

ㅎㅎ 제가 아직 덜 굴러서 그런가봐요^^;;;

맛있어보이는데?? 다이어트 중이라서 그런가?

언제까지 하는거야~ 인간미없어ㅇ하지마하지마ㅋ

소고기가 맛없어질때까지ㅋㅋ

베지테리언 되는게 빠르겠다 ㅋㅋ

요새는 군대 음식도 괜찮은 것 같아요. 장기복무 하라고 전해주세요. ㅎㅎ

ㅋㅋ 제대하고 에비군 다녀왔어요

예비군 갔는데, 장기복무 하라고 하면 진짜 헐크로 변할듯 ㅋㅋㅋㅋㅋㅋㅋ

총 쏠걸요? ㅋㅋㅋ

그 심정 알져 저도 그럴듯. ㅋㅋㅋ

화이팅하시구 행복한 하루되셔요~~^^

3일째 열심히 출석중이예요~
마르스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

앞으로도 쭉쭉 화이팅입니다!!^^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54.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0252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1.54%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마지막짤은 버릴려고 거꾸로 든거얌?+_+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