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집에서 올라왔다ㅡㅡ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20181212_100016.png

오늘 별이데리고 친정집에 들렀는데 아랫집 부부가 찾아왔다.
친정집에서 쿵쿵거리는 소리에 머리가 아퍼 죽겠다며....
몇달 전 친정 아랫집에 사람이 바뀌고 시끄럽다고 찾아온 후 아이데리고는 친정집엘 안간다.
모임도 친정집에선 안한다.
그 뒤론 물건 하나만 떨어뜨려도 아랫집에서 천장에 대고 쿵쿵거렸다.

근데 친정집엔 엄마 혼자 사시는거나 마찬가지고 엄마마저 낮엔 거의 안계시는데
낮이고 밤이고 미치겠단다.
엄마는 일찍 주무시거늘 새벽1시에 왜 쿵쿵거리냐고
슬리퍼라도 신으라는 똑같은 말 무한반복 ;;;

그 아랫집도 그 집때문에 미치겠다는데 자기집 아이들은 안뛴다나...
어처구니가 없어 결국 끼어들었다. '그럼 애도 없는 엄마네는 누가 뛰겠냐고'

결국 엄마가 폭발해서 낮엔 이해하고 살라고 아파트는 다 그런거라며&~*+>=</^+&×>=>=1&+^<~~ 퍼붓고 그분은 남편에게 끌려갔다.

층간소음의 주인공이 될 줄이야.ㅠ
Screenshot_20190128-223759.jpg



10461
Walking

Sort:  

너무 예민하게 구는거같아요 걸어 다니지도 말란건지..

네 ~부엌에서 칼질하는 소리도 듣기싫대요ㅠ

헐.......
절간에 가서 살아라
이 잡것이!!!

ㅎㅎ 저것들은 어디로 보내나 했는데 절간이 좋겠네 !!

저도 원룸에 살때 웃집에서 너무 심하길래 올라 갔더니 장애인 분이 사시더라구요 민망 ㅡ ㅡ: 그래서 알아 보니 아파트 특성상 저 멀리 집에서 소리가 벽을 타고 울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아마 그런류 아닐까 생각 듭니다.
디클릭 애니.gif

이야기해도 일방통행이라 ;;; 안끼어들고 싶었는데 한마디 했어요. ^^;;

허허..층간소음 ㅠㅠ 상상만해도 스트레스입니다..ㅠ짤에서 느낌이 확..ㄷㄷ

그 집은 찍혔어요 저한테 ^-^

꼭 윗집이 아니라도 대각선 방향으로도 층간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평소에 애들이 없었다면 대각선을 의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실 근데 층간소음 생기면 주민들끼리 피곤해지지만 근본 원인은 시공사인데 ㅡ.,ㅡ 쏠랑 빠져서 화나요.

그쵸. 저희 앞집에 애가 넷인데 난리가 아니라는..
시공사 잘못 맞아요. 유독 다 들리는 곳이 있어요. ㅜ

층간 소음이 심각하긴 하나보네요... 안타깝네요... 근본 해결책이 있어야 할듯 한데...

저는 그냥 사람사는 소리네 하는데 미치겠다는 사람도 있으니...답이 없는거 같아요. ^^;;;;

헐... 어쩔...... ㅜㅠ

제대로 뛰면 칼부림 나겠징 억울해;;;;;

아!! 미미님땜이 몇년전(딱 12년전)생각이...
울딸래미 애기때 얘긴데
갓난아기가 자다가 놀래고 경기 일으킨다고 청소기좀 이른시간(06시전후 5시갓넘겨서두함)이나 늦은시간(10시 11시) 시도때도없이 돌리길래 처음엔 정중히 가서 얘기했는데 듣질않아 참다참다참다 가서 싫은소리했더니(욕은 절대인함^^)아침부터 재수없게 그런소리한다고 욕하구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아!! 이래서 큰싸움되는구나!! 했지요 그뒤로 지금까지 투명인간취급하고있습니다!!!
“이 잡것을 그냥!!!”^^
얼마나 깨끗이 사는지 정말 보고싶어요!!
10면도 지난 지금까지 새벽에 쿵쾅거리고 청소기도 돌리고 그런답니다 ㅠㅠ
지금두 그렇치만 그때만 생각하믄 천불이나서!!!
누가 청소를 안하라고했나!!
하여튼 저한텐 이런 스토리가 있네요 ㅎㅎㅎ
이건 제 얘기니 절대 오해마시길!!!
갑자기 미미님 글읽고 그때가 생각나서...^^
좋은밤되셔요 미미님^^

그 사람들은 잠도 없나용...
이웃사촌이 불가능한 현실들이네요^^;;;;;

한번 물어봐주세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당

왜 형글은 씨태그에 노출이 안되는거지? ㅠ

태그는 맞는데!!

하하 글이 평가당했네. 너무 정상인가봐 ㅋㅋ

ㅋㅋㅋㅋㅋㅋ 미미형

뽀돌이 인정하는거지?ㅋㅋ 난 너무 정상ㅋ

개념없을땐 좀 퍼부어줘야 합니다.^^

자기도 애키우면서 음청~예민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47.58
ETH 2550.5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