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별이 방송 탔어요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bbooaae 사랑스런 대문 고마워^^

이번주는 아들램 유치원 방학이라 정신이 없네요.

20190103_174638.jpg

오후에는 저도 지쳐서 만화를 틀어줬는데
퀴즈가 나오길래 정답 응모했더니 갑자기 화면에
아들 사진이 나왔어요.

이런게 첨이라 티비에 나왔다고 좋아하다가 사진을 겨우 이거 하나 건졌어요. ㅋ

대단한 방송 출연은 아니지만 그냥 재미고 추억이고 좋네요.^-^

내일 드디어 방학 마지막 날 ~
너무 아쉬워요 흑흑 ㅋㅋㅋ

모두 굿밤 되시고 즐거운 금요일 맞이해요!!^^


10607
Walking

Sort:  

별이는 SM 스타일 ❤️

이모 팬 1명 확보ㅎㅎ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7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0607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57%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어떻게든 티비 나오면 큰 추억거리가 되더라구요 ㅎㅎ

그러니까요.별거 아닌데 아들보다 제가 더 좋아했어요ㅎㅎ

음 태크 busu 오타 같은데요 티비 출연에 너무 정신이 ~~

덕분에 태그 수정 했어요.감사해요ㅎㅎㅎ

아들이 방송 탔네요~ 축하드립니다.
축하금으로 약소하지만 보팅을 드릴께요. ㅎㅎ

안피곤님 감사해요 ㅎㅎ

ㅎㅎㅎ 저런것도 있군요. 깜짝 재미였을거 같습니다^^

이런게 처음이라 재밌었어요. ㅎㅎ

오 대박쓰
축하해 !! 방학도 이제 끝이구나
방학이 있엇을 때가 그립당

맞아
우리도 방학이 필요해 ~ ㅎㅎ

생활의 소소한 즐거움 이었네요.
미미별님 편안한 밤 되세요.

이 작은 이벤트로 기운이 나고 하네요 ㅎㅎ

오 별이 티비나온 스타군요
방학이 끝나는게 아쉽군요..
저희는 빨리 유치원갔으면 좋겠다고.. 하하하

방학내내 집에만 있다가 끝나버렸어요.
아들이 어디 안간다고해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