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November 17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rokyupjung 님의 #kr-steemstagram 제안 글을 읽고 써봅니다.
액티핏같은 써드파티와 함께 써도 괜찮은지는 모르겠네요.
댓글로 여쭙고 썼어야 되는데....ㅎ
이렇게 쓰면 안되는거라면 말해주세요~~~
나쁜 예로 포스팅 해주셔도 괜찮을것 같네요...ㅋㅋㅋㅋ

503C1782-4FF1-40E3-8DB1-011961254B53.jpeg

8607AA63-0ADE-4673-9270-EB3DD57039B4.jpeg

BE978D6E-59C0-4542-84AC-EBBCC078F49A.jpeg

핀마켓이라고 다녀왓는데 폰으로 쓸라니까 왜케 어색한지. ㅋㅋㅋㅋ

나중에 트립스팀으로 함 써볼까 트립스팀 한번도 안써봤는뎅 ㅋㅋ



10314
Daily Activity,Walking,Shopping

Sort:  

픽셀아트? 예쁘네요.ㅎㅎ
c.png

픽셀아트인줄도 모르고 찍었는데 한손님 덕에 알았네요 ㅋㅋ

트립스팀 가즈아~~
핀마켓 궁금햇!

앜ㅋㅋㅋ
그냥 써본 말인데....
형 덕에 한번 써보긴 해야겠다 ㅎㅎㅎ 사진 제대로 찍을껄 막 찍고 가게들 사진도 제대로 안찍었는뎅...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국 야시장인가요?ㅎㅎ

야시장은 아니고 음... 머랄까... 1년에 한두번씩 백화점 앞에서 하는 축제? 라고 해야하나..ㅋㅋㅋ

트립스팀 많이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헐!!!! 예비증인님이자 트립스팀 운영자분(맞나..??ㅋㅋㅋ) 께서 이렇게 직접!!!!
꼭 올리겠습니다!!!ㅋㅋㅋㅋ

참!!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외국인 사용은 언제부터 가능한지....ㅜㅜ
와이프가 포스팅하는게 더 이뿔꺼 같은데 와이프가 태국인인지라....ㅋㅋㅋ

트립스팀 관련 글은 매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영어, 일본어) 버젼은 12월 15~20일 내로 출시 예정입니다. 태국어 버젼은 글로벌 매니저를 아직 구하지못해서 날짜를 말씀드릴 수 가 없네요~추후에 저희가 시장조사를 먼저 진행 후에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와이프도 영어 하니 영어바젼 나오면 일단 쓰도록 권유해야겠네요!!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3.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0314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40%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맨위의 사진, 상표명이 "우아 짭" 인가요? 어쩐지 맛있는 느낌을 주네요.

우아짭이 먼가 싶어 제 사진을 다시 봤네요 ㅋㅋㅋㅋㅋㅋ

트립스팀 아내분이 쓰신다면.. 1등 아닌가요^^*

C3177B29-F010-4317-9E40-03071B190497.jpeg

태국인이 쓰면 일등 먹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ㅋㅋ

궁금하다 ㅎㅎ
트립스팀 가즈앙~!!!

한번도 안써봐서 함 써보고 싶긴 하당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88.21
ETH 2373.39
USDT 1.00
SBD 2.55